오션프롬더블루, 롤링홀 29주년 기념 공연 성황리 마무리 “관객과 직접 소통하는 건 항상 기뻐”
R&B 싱어송라이터 오션프롬더블루(oceanfromtheblue)가 심해 같은 감성으로 대동단결을 이뤘다.
오션프롬더블루는 지난 23일 롤링홀에서 ‘롤링 29주년 기념 공연’을 개최, 흥겨운 밴드 리듬과 R&B 보컬의 매력을 한껏 발산하며 관객과 뜨겁게 소통했다.
‘롤링 29주년 기념 공연’은 롤링홀 개관 29주년을 맞이해 진행되는 공연으로, 오션프롬더블루는 YB, 노브레인, 스웨덴세탁소, 신지훈 등 실력파 뮤지션들과 함께 라인업에 합류했다. 롤링홀이 ‘음악이 멈추지 않는 공간’으로 알려진 만큼, 오션프롬더블루는 이번 공연에서 눈과 귀가 즐거운 무대 퍼레이드를 이어갔다.
잔잔하지만 시원한 보컬 음색의 소유자인 오션프롬더블루는 공연 내내 밴드 라이브 세션을 뚫고 나오는 성량을 보여주는가 하면, 음역대를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벅찬 감동까지 안겼다. 그는 그간 유럽 투어, 서울 단독 콘서트 등 다양한 무대에 올랐던 경험을 토대로 이번에도 고품격 라이브를 선사, 업그레이드된 표현력으로 깊은 여운을 남겼다.
오션프롬더블루는 평소 화끈한 팬 서비스로 유명한 만큼, 이번 공연에서도 독보적인 쇼맨십과 함께 유쾌한 소통과 이벤트를 진행했다. 그는 현장을 찾은 관객들을 대상으로 추첨해 LP 음반을 증정했으며, 즉석 사진 이벤트까지 이어가는 등 달콤함의 정점을 찍었다.
감각적인 무대로 한 번, 센스 있는 이벤트로 또 한 번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오션프롬더블루는 “찾아와주셔서 감사하다. 공연에서 많은 분들과 직접 소통하는 일은 항상 기쁘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이어 “앞으로 새로운 음악뿐만 아니라 릴스 등 콘텐츠로도 자주 인사드릴 테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며 활동에 대한 기대감 역시 불어넣었다.
오션프롬더블루는 최근 세계적인 뮤직 큐레이팅 플랫폼 COLORS와 함께한 신곡 ‘25-A COLORS SHOW’를 발매, 국내를 넘어 글로벌에서 호평을 얻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식] ‘남주의 첫날밤’ 병산서원에 못질···KBS “복구 논의 중”
- [공식] ‘오징어게임2’ 개별수익 1.5조?···넷플릭스, 강력부인
- 정우성, 신년인사도 빠졌다···‘음주운전’ 배성우도 했는데
- JK김동욱 “어떤 이유든 슬픔 강요 옳지 않아”···추모글 요구 반박
- [스경연예연구소] 2025 영화계, 봉·박 오지만 작품수↓
- ‘한국인의 밥상’ 최불암, 3개월 휴식 마치고 2일 방송부터 복귀
- 장성규, ‘KBS 연기대상’ 진행 후 무안공항 제주항공 참사 피해지원 위해 1000만원 기부
- [종합] ‘스타강사’ 김미경 “통장 잔고 0원…혈압 189로 쓰러져” (4인용)
- 안세하, 학폭 의혹 3개월 만 SNS 글…제주항공 참사 추모
- [스경X이슈] 전재준, 아니 박성훈…‘오겜’ 19금 사진으로 망신살 획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