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풀 월드’ 김남주-차은우, ‘교도소 친구’ 사이에 둔 이들의 관계는?

2024. 2. 26. 21:24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MBC 드라마 ‘원더풀 월드’ 인물 관계도 (제공: MBC)

MBC 새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의 인물관계도가 공개돼 관심을 높인다. 이에 모두를 집어삼킨 그날의 사건의 진실이 무엇일지, 거짓된 관계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오는 3월 1일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는 아들을 죽인 살인범을 직접 처단한 은수현(김남주 분)이 그날에 얽힌 미스터리한 비밀을 파헤쳐 가는 휴먼 미스터리 드라마.

드라마 ‘트레이서1,2’, ‘보이스2’를 통해 몰입도 높고 감각적인 연출로 호평 받은 이승영 감독과 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 ‘청담동 스캔들’ 등에서 탁월한 필력과 쫀쫀한 전개를 선보인 김지은 작가가 의기투합했으며, 6년 만에 안방극장을 찾은 김남주(은수현 역)와 깜짝 연기변신을 예고한 차은우(권선율 역)의 만남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원더풀 월드’ 측이 26일, 미스터리를 한층 더해 줄 인물관계도를 공개해 기대감을 끌어모은다.

가장 먼저 관계도의 중심에 자리한 은수현(김남주 분)과 그녀의 가족들에 시선이 간다. 극 중 성공한 심리학과 교수이자 작가인 은수현은 기자 출신의 현직 앵커 남편 강수호(김강우 분)와 곰살맞은 아들 강건우(이준 분), 그리고 식당을 운영하는 엄마 오고은(원미경 분)과 든든한 가족의 울타리를 형성한다. 여기에는 은수현과 친자매 같은 한유리(임세미 분)도 함께 하는 사이.

이에 무슨 사연이 그들을 가족 같은 관계로 만든 건지, 이 단란한 가족이 ‘그날의 비밀’로 한순간에 산산조각 날 될 것을 예고하는 가운데 이들의 끈끈한 관계성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은수현과 아들 강건우 사이의 낯선 인물, 건설사 대표 권지웅(오만석 분)에 대한 의구심도 놓칠 수 없다. 은수현의 모든 걸 앗아간 그날의 ‘진실’을 움켜쥔 권지웅의 정체가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권선율(차은우 분)은 유독 외로운 섬 같이 떨어져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극중 권선율은 범죄에 휘말려 가족을 잃은 후 밑바닥을 전전하며 거칠게 사는 인물. 권선율과 연루된 단 하나의 관계 역시 가족이 아닌 은수현의 교도소 친구, 장형자(강애심 분)로 드러나면서 베일에 싸인 그의 서사에 이목이 집중된다. 또한 은수현과의 인연이 장형자를 통해 닿아 있다는 점도 시선을 끈다. 이에 장형자가 파란의 전개 속에서 은수현과 권선율을 잇게 된 사연이 무엇인지, 두 사람의 관계는 또 어떤 진실과 거짓을 품고 있을지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킨다.

이와 함께 은수현의 남편이자 파국의 소용돌이 속에서 고군분투할 강수호(김강우 분)와 그와 연루된 관계에도 주목하게 된다. 특히 완벽한 정치가 김준(박혁권 분)이 강수호와의 관계망 안에서 악연으로 연결되면서 호기심을 유발한다. 극 중 김준은 권력의 중심을 차지하는 파워 권력자로 정의로운 기자 출신의 강수호와는 부딪힐 수밖에 없는 인물. 이에 강직한 앵커인 강수호가 흠잡을 데 없는 정치인 김준과 대체 무슨 사연으로 얽히게 되며, 이들이 가진 ‘비밀’은 과연 무엇일지에 궁금증이 증폭한다.

뿐만 아니라 ‘원더풀 월드’의 거대한 세계관을 완성시킬 수호의 엄마 정명희(길해연 분)와 동생 강태오(진건우 분), 수현의 이웃 윤혜금(차수연 분)과 윤희재(진재희 분), 그리고 선율의 유일한 친구들인 홍수진(양혜지 분), 박용구(김우현 분) 등의 인물들도 공개되면서 모두를 집어삼킬 ‘진실’의 행방에 이목이 쏠린다. 이에 MBC ‘원더풀 월드’ 제작진은 “얽히고설킨 인물들 간의 미스터리한 관계성에 주목해 달라”며 “눈을 뗄 수 없는 충격적 전개와 매화 놀라움을 선사하는 미스터리가 밝혀지며 반전의 반전이 이어질 예정.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024년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 MBC 새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는 오는 3월 1일(금)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되며, 디즈니+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