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성주읍향우회 신년교례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해석 경북 성주읍장이 지난 23일 서울에 거주하고 있는 성주읍출신 모임인 재경성주읍향우회 신년교례회에서 성주발전 모습을 프리젠테이션 설명회를 가져 눈길을 끌었다.
서울 공군호텔에서 열린 이날 설명회는 '내가 살던 고향, 이렇게 확 바뀌었습니다'라는 주제로 배 읍장이 성주읍의 발전상을 그대로 전달, 참석한 150여명의 회원들이 놀라움을 나타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배해석 경북 성주읍장이 지난 23일 서울에 거주하고 있는 성주읍출신 모임인 재경성주읍향우회 신년교례회에서 성주발전 모습을 프리젠테이션 설명회를 가져 눈길을 끌었다.
서울 공군호텔에서 열린 이날 설명회는 '내가 살던 고향, 이렇게 확 바뀌었습니다'라는 주제로 배 읍장이 성주읍의 발전상을 그대로 전달, 참석한 150여명의 회원들이 놀라움을 나타냈다.
실제 도시재생 1, 2차를 통해 확 바뀐 성주읍의 발전모습과 이천친환경조성, 온세대플랫폼사업 등 앞으로 발전할 모습, 그리고 동서3축 고속도로 건설 등의 광역교통망 구축, 예산 6000억원 시대 개막, 참외 조수입 6000억원 달성, 공공기관 종합청렴도 2년 연속 2등급 달성 등의 군정 주요성과가 그림으로 보여지면서 참석 향후회 회원들은 열심히 일한 모든 공직자들에게 감사와 격려의 박수를 보내기도 했다.
배해석 성주읍장은 “평소 고향의 변화된 모습을 궁금해하던 향우회 선후배님들께 이번 기회를 통해 알리게 돼 기쁘고, 발전모습에 놀라워 하시는 모습을 보니 뿌듯한 마음이 든다”며 “성주읍은 군정 홍보를 위해 늘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메가존클라우드, 아이온큐와 양자컴퓨팅 아시아 시장 확대방안 논의
- 구글 "매일 10억건 이상 쇼핑 관련⋯AI로 검색과 쇼핑 연결"
- CJ대한통운, 국제물류산업대전에서 양팔 로봇 등 전시
- '서울런', 평창·충북 이어 인천에도 진출…"더 많은 도시와 함께할 것"
- LS마린솔루션, 해상풍력 시공 역량 강화…글로벌 진출 가속화
- 최태원 "日·아세안까지 합쳐 EU형 공동시장 만들자"
- "둘이 불륜이라던데?" 술자리서 뒷담화한 군인은 결국…
- [아이포토] 프란치스코 교황 추모
- 이준석, 국힘 향해 "'인격 말살' 집단, 비판도 못 참나"
- 최태원, APEC CEO 서밋에 젠슨 황 등 빅테크 대표들 초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