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억 건물주' 김나영, 역삼동 건물 놔두고…"마당있는집 살고 싶어"('노필터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99억 건물주' 김나영이 또 다시 부동산에 관심을 두는 모습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김나영은 2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nofilterTV'에 "요즘 제일 핫한 약수동 그냥 걷다..먹고 마셨어!"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김나영은 약수동에서 카페 나들이를 하고 쇼핑까지 하는 모습을 보였다.
"나 이 동네가 너무 마음에 들어요"라고 웃음 김나영은 부동산으로 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99억 건물주' 김나영이 또 다시 부동산에 관심을 두는 모습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김나영은 2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nofilterTV'에 "요즘 제일 핫한 약수동 그냥 걷다..먹고 마셨어!"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김나영은 약수동에서 카페 나들이를 하고 쇼핑까지 하는 모습을 보였다.
"나 이 동네가 너무 마음에 들어요"라고 웃음 김나영은 부동산으로 향했다. "주택을 봐야한다. 마당있는 집 로망이 있다"고 말한 김나영은 부동산에 들려 대화를 나눴다. 그는 "자꾸 부동산에 가라고 하더라. 돈이 없어도 그냥 가서 친해지라고 하더라"라며 "물건 나오면 연락도 오시고 하니까 꼭 살 것이 아니더라도 자꾸 들려야 한다"라고 부동산 투어를 하는 이유를 털어놨다.
한편 김나영은 최근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있는 지하 1층 지상 2층 건물(대지 181㎡/건물 212.3㎡)을 개인 명의로 99억 원에 매입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석진, S전자 5조 대주주되다..시대 넘나든 인생역전
- “술집女는 출마 왜 안돼” 유흥업소 출신 아나운서, 생방 중 눈물 뚝뚝 흘린 이유
- '도경완♥' 장윤정, 딸 하영 걸그룹 뺨치는 춤실력에 깜짝 “천재인가?”
- 박명수, 전현무에 결혼 조언 “연예인은 30살 차이도 가능”
- 민혜연, 해외여행 중 주진모♥ 잔소리에 질색 “한국에서보다 3배 더 많이 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