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말리:원 러브', 북미 박스오피스 2주 연속 1위…국내로 인기 잇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밥 말리: 원 러브'가 북미에서 음악 영화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26일 박스오피스 모조에 따르면 '밥 말리: 원 러브'는 개봉 2주차 주말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지켜냈다.
'밥 말리: 원 러브'는 혁명적인 음악으로 사랑과 화합의 메시지를 전한 시대의 아이콘 '밥 말리'의 전설적인 무대와 나아가 세상을 바꾼 그의 뜨거웠던 삶을 그린 감동 음악 영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영화 '밥 말리: 원 러브'가 북미에서 음악 영화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26일 박스오피스 모조에 따르면 '밥 말리: 원 러브'는 개봉 2주차 주말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지켜냈다. '밥 말리: 원 러브'는 북미에서 7,118만 달러, 해외 59개 지역에서 4,940만 달러를 포함해 개봉 10일 만에 월드 와이드 1억 2천만 달러의 수익을 창출했다.
'밥 말리: 원 러브'는 혁명적인 음악으로 사랑과 화합의 메시지를 전한 시대의 아이콘 '밥 말리'의 전설적인 무대와 나아가 세상을 바꾼 그의 뜨거웠던 삶을 그린 감동 음악 영화.
국내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는 26일 '밥 말리 음악의 힘' 영상을 공개해 관객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함께 공개된 영상은 '밥 말리'의 아들 '로한 말리'가 아버지의 음악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전해 이목을 끈다. '로한 말리'의 "아버지의 음악은 저를 낫게 하죠. 우리 모두를요"라는 말과 이어 등장하는 영화 속 '밥 말리'의 모습은 그의 음악과 무대가 선사할 진한 감동을 예고하며 관객들의 기대를 높인다. 이어 "이런저런 모든 순간, 밥 말리 음악을 듣잖아요"라는 말을 통해 '밥 말리'의 음악이 국가와 시대를 초월해 힐링 에너지가 되어줄 것임을 전하며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감동과 재미를 기대케 한다.
'밥 말리: 원 러브'는 오는 3월 13일 국내에 개봉한다.
ebada@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트라이비, 故 신사동호랭이 추모 리본 달고…무대서 '울컥'
- '건국전쟁' 감독 "반일 부추기는 '파묘'에 좌파들 몰려"
- "비범한 배우 잃었다"…미국배우조합상, 故 이선균 추모
- 홍상수 '여행자의 필요', 베를린영화제 심사위원 대상…은곰상만 다섯 번째
- 공명-김도연, 양측 열애설 즉각 부인 "선후배 친분일 뿐"
- '런닝맨' 김종국, '사랑스러워' 챌린지 유행에 '미소'…유재석, "일본의 한 PD님이 시작해"
- '먹찌빠' 풍자, "성형 수술할 때 의사가 코끼리 마취제 썼다고 하더라" 폭소
- [스브수다] 계속 의심하고 걱정하고… 그렇게 성장하는 배우 최우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