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플레이브 “NG 가장 많이 내는 멤버=은호, 같은 손에 같은 발 내밀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플레이브(PLAVE/예준, 노아, 밤비, 은호, 하민) 멤버들이 가장 NG를 많이 내는 멤버로 은호를 꼽았다.
플레이브는 2월 2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미니 2집 앨범 'ASTERUM : 134-1'(아스테룸 : 134-1)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하민은 "걷는 신도 있는데 멤버 중 은호 형이 긴장을 많이 해서 걷다가 같은 손 같은 발을 내서 NG를 냈다"며 웃었다.
멤버들은 NG를 가장 많이 내는 멤버로 은호를 꼽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플레이브(PLAVE/예준, 노아, 밤비, 은호, 하민) 멤버들이 가장 NG를 많이 내는 멤버로 은호를 꼽았다.
플레이브는 2월 2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미니 2집 앨범 'ASTERUM : 134-1'(아스테룸 : 134-1)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예준은 "6곡 모두 저희가 직접 작사, 작곡했고 안무까지 만들었다. 좋은 음악, 좋은 무대를 보여드리기 위해 정말 열심히 만든 앨범이니까 잘 들어봐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소개했다.
뮤직비디오 비화도 공개했다. 하민은 "정글에서 형들이랑 같이 재밌는 사진도 찍으면서 놀았던 것이 좋았다"고 밝혔다.
노아는 "전 아스테룸의 하늘이 기억난다. 운전하면서 날아다녔는데 깨끗한 하늘과 공기가 기억에 남는다"고 회상했다. 밤비는 "달리는 신이 있는데 그 신을 찍기 위해 하루종일 달렸다. 재밌었다"고 말했다.
하민은 "걷는 신도 있는데 멤버 중 은호 형이 긴장을 많이 해서 걷다가 같은 손 같은 발을 내서 NG를 냈다"며 웃었다. 멤버들은 NG를 가장 많이 내는 멤버로 은호를 꼽았다.
이에 하민은 "좀 몰아가는 느낌이 있는데 제가 그렇다고 한다"며 웃었다.
플레이브 신보 'ASTERUM : 134-1'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타이틀곡 'WAY 4 LUV'(웨이 포 러브)는 플레이브가 가진 서정적인 분위기와 팝 감성의 세련된 멜로디, 중독적인 기타 리프, 강렬한 드럼과 베이스 사운드, 사랑을 찾아 떠나는 플레이브의 모습을 그린 후렴구 노랫말이 돋보이는 노래다.
(사진=블래스트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황정음, 불륜남편 이영돈 옹호 댓글에 돌직구 “돈은 내가 천배 더 많아”
- 박하선, 크롭 가디건에 팬티 노출‥♥류수영 또 반할 바비인형 몸매
- 서동주, 침대에 누워 뇌세적 눈빛 뽐내며 대문자 S라인 과시
- 알몸으로 대화하는 본능 소개팅→체취팅→욕조팅, 독특한 애정 스폿(차달남)[종합]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문가영 파격 언더붑+전시 시스루 “선정적vs매혹적” 패션계 시선 집중 [종합]
- 아이브 안유진 밀라노 찢었다, 초밀착 드레스 자태로 시선 올킬
- “주연급 배우 방에 불려가 성관계 강요 받아” 여배우 폭로
- 최민식 ‘파묘’ 무대인사에 한소희 소환? “날고 기어서라도 가야 했는데‥”
- “방송에 팬티만 입고” 이효리, 과감 노출 도전 엄정화에 감사(레드카펫)[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