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모바일 SNG '고양이와 스프: 말랑 타운' CBT 참가자 모집

김성주 2024. 2. 26. 14: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아름게임즈가 개발 중인 모바일 SNG(소셜네트워크 게임) '고양이와 스프: 말랑 타운'의 CBT(비공개 베타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네오위즈는 '고양이와 스프: 말랑 타운' CBT를 통해 이용자들의 의견을 확인하고 연내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CBT 참가를 희망하는 이용자들은 오는 28일까지 '고양이와 스프' 공식 SNS에 게시된 모집 공고를 확인 후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해야 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아름게임즈가 개발 중인 모바일 SNG(소셜네트워크 게임) '고양이와 스프: 말랑 타운'의 CBT(비공개 베타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네오위즈는 '고양이와 스프: 말랑 타운' CBT를 통해 이용자들의 의견을 확인하고 연내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CBT 참가를 희망하는 이용자들은 오는 28일까지 '고양이와 스프' 공식 SNS에 게시된 모집 공고를 확인 후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해야 한다. CBT 기간은 선별된 이용자에게 개별 안내되며, 테스트 진행 시 게임에서 활용 가능한 재화가 자급된다. 당첨자는 오는 3월4일 공개될 예정이다.

'고양이와 스프: 말랑 타운'은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 5500만 건을 돌파한 모바일 게임 '고양이와 스프'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신작이다.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감성의 그래픽을 바탕으로, 친구와 교류하기, 마을 꾸미기, 농장 운영하기 등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고양이와 스프: 말랑 타운은 이번 CBT를 통해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확인하고 연내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고양이와 스프'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성주 마니아타임즈 기자 / tjdwn49@maniareport.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Copyright © 마니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