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구의회, ‘2024년 이해충돌방지법 교육’ 마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등포구의회(는 지난 23일 영등포구의회 3층 본회의장에서 2024 이해충돌방지법 교육을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정선희 구의회 의장은"영등포구의회 의원과 직원들이 이해충돌방지법에 대해 잘 숙지하여 공직자로서의 덕목을 잘 갖추었는지 점검하고 공정하고 청렴한 조직문화를 만들어 가기 위한 노력에 동참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등포구의회(는 지난 23일 영등포구의회 3층 본회의장에서 2024 이해충돌방지법 교육을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의원과 직원들이 실제 상황에서 직면할 수 있는 이해충돌 상황들에 대한 사례를 중심으로 교육을 실시하고 이를 토대로 공정하게 직무를 수행하여 구민들로부터 신뢰받는 의회를 만들기 위하여 마련됐다.
이날 교육은 한국 청렴리더십 연구소 김정현 대표가 강사로 나서 ‘공직자가 꼭 알아야 하는 이해충돌방지법’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정선희 구의회 의장은“영등포구의회 의원과 직원들이 이해충돌방지법에 대해 잘 숙지하여 공직자로서의 덕목을 잘 갖추었는지 점검하고 공정하고 청렴한 조직문화를 만들어 가기 위한 노력에 동참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준규 기자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슈퍼스타 한명보다는…” 정용진, ‘류현진 복귀’에 밝힌 생각
- 국민 불륜남 김덕현 “아내 35명, 바람 피운 여자 27명”
- 서하얀, ♥임창정 ‘먹튀 논란’에 입 열어…“고개 숙이겠다”
- “한 달에 1억?”… 115만 운동 유튜버 제이제이, 충격적인 월수입 공개
- 나이 제한·수영복 심사 없애자…독일 ‘최고 미녀’ 된 39세 두 아이 엄마
- “수술 필요한 상황”…김호중, 안타까운 소식 전해졌다
- “동생들 밥 챙기려다”…자전거 훔친 고교생, 14평 집 7남매 맏이였다
- “선생님 짠” ‘53세 연하’가 러브샷 제안하자…신구가 보인 반응
- “김정은 장남, 너무 마르고 창백해서 대중 공개 안해”
- 신사동호랭이 사망 소식에…생방송 중 눈물 흘린 아이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