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보이그룹 JO1·INI, '아시아 스타 엔터테이너 어워즈'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 보이그룹 JO1(제이오원), INI(아이앤아이)가 제1회 '아시아 스타 엔터테이너 어워즈 2024'(ASIA STAR ENTERTAINER AWARDS, ASEA) 무대에 오른다고 ASEA조직위가 26일 밝혔다.
ASEA는 연예, 스포츠 매체 뉴스엔과 매거진 앳스타일이 주최하고, ASEA조직위원회와 일본 조조타운이 주관하는 음악 시상식이다.
ASEA는 오는 4월 10일 일본 요코하마 K-아레나 요코하마에서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ASEA는 연예, 스포츠 매체 뉴스엔과 매거진 앳스타일이 주최하고, ASEA조직위원회와 일본 조조타운이 주관하는 음악 시상식이다. 출연을 확정한 JO1과 INI는 각각 ‘프로듀스101’ 재팬 시즌1과 시즌2 데뷔조다. 앞서 공개된 ASEA 출연 가수 라인업에는 빌리, 크리피 너츠, 데이식스, 판타지 보이즈, NCT 위시, 니쥬, 샤이니 태민, 스트레이 키즈, 스테이씨, 더보이즈, 더 램페이지 프롬 에그자일 트라이브,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투어스 등이 이름을 올린 바 있다.
ASEA는 오는 4월 10일 일본 요코하마 K-아레나 요코하마에서 열린다. ASEA조직위는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출연진을 차례로 공개하고 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내와 딸들을 죽였습니다”…강남 엘리트 가장의 몰락 [그해 오늘]
- “일본 라멘, 한국인에게 2배 받자”…日 ‘이중가격제’ 도입하나
- '매 맞는 아내'에서 '국민 아들딸' 된 의사?..."달래줘야"
- "인터넷에서 발견"…14억짜리 사업 단돈 200만원에 해결한 방법은?
- 고민정 “임종석 공천 안할 수 없어…중성동갑 본선 어렵다”
- '우와! 이 녀석 잘 걷네'…머스크가 X에 공개한 영상보니(영상)
- "의사 '1만명' 부족" 전망…의대 '2000명' 증원 이유
- '파묘' 김고은 "내가 손흥민·메시? 최민식 선배는 히딩크"[인터뷰]①
- 한가인 "평생 먹은 라면 10봉지·탄산 4캔"…子 제우 깜짝 공개
- 장애인 하반신 마비 만든 ‘악마’ 목사…돈까지 뜯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