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위아이 일본 단독콘서트 성황…글로벌 대세 입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위아이가 일본을 뜨겁게 달궜다.
위아이는 17일과 25일 각각 오사카와 사이타마에서 단독 콘서트 '더 웨이브'(THE WAVE)를 열고 팬들과 만났다.
위아이는 현장을 찾아준 팬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선보였다.
위아이는 "오늘 와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루아이(공식 팬덤명) 여러분들과 이렇게 재미있는 콘서트를 함께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아이는 17일과 25일 각각 오사카와 사이타마에서 단독 콘서트 ‘더 웨이브’(THE WAVE)를 열고 팬들과 만났다.
이들은 ‘모 아님 도’, ‘스프레이’(Spray), ‘비 올라잇’(Be Alright), ‘로즈’(ROSE)로 오프닝 무대를 열고 예열을 시작했다. 이어 ‘스릴러’(Thriller), ‘웨이팅(Waitin)’, ‘겨울, 꽃’, ‘반 고흐의 밤’ 등 다채로운 무대를 잇달아 선사하며 팬들의 하나가 됐다.
위아이의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무대들도 이어졌다. ‘몰디브’, ‘질주’, ‘도레미파’, ‘디퓨저’, ‘피어나’(BLOSSOM), ‘화이트 라이트’(White Light), ‘트와일라잇’, ‘문라이트’(Moonlight) 등을 통해 자신들이 가진 매력을 모두 드러냈다.
특히 위아이는 14일 발표한 일본 두 번째 미니앨범 ‘웨이브’(WAVE)의 타이틀곡 ‘페이크 러브’(僞物·FAKE LOVE)부터 수록곡 ‘위드아웃 유’(WITHOUT U)와 ‘올 마인’(All Mine)‘까지 모두 선사하며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위아이는 “오늘 와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루아이(공식 팬덤명) 여러분들과 이렇게 재미있는 콘서트를 함께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다”고 말했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가영 란제리 패션, 사이즈 미스로 강제 ‘언더붑’ [DAY컷]
- 홍진영 확 달라진 분위기… 발라드 신곡 ‘봄’ 발매 [DA:투데이]
- 공명, 김도연과 열애설 부인…“같은 소속사였던 선후배” [공식]
- 김종민, 응급실 투혼→야외 취침…‘1박2일’ 터줏대감의 품격 [TV종합]
- 황정음은 참지 않아, ‘이혼 소송’ 이영돈 불륜 명시…SNS 설전 [종합]
- ‘박미선♥’ 이봉원, 1억 5천만원 외제차 플렉스…“휠 값만 860만원”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제니, 엉밑살 노출 부끄러웠나…귀여운 하트 모자이크 [DA★]
- 김윤주 “‘권정열♥’ 새벽 4-5시 귀가, ‘과부인가?’ 생각도” (아는 형수)[종합]
- ‘이혼’ 김민재, 전처에 재산분할 80억원→양육비 月 1200만원 예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