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베란테 정승원 첫 단독 음원 ‘나뭇잎’ 공개, 리메이크 열풍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로스오버 그룹 '리베란테'의 테너 정승원의 다채로운 활동이 눈길을 끈다.
정승원은 2월 21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단독 음원 '나뭇잎'을 공개했다.
한편, 발라드 음원 공개를 통해 크로스오버 탑 싱어로서의 입지를 넓히고 있는 정승원의 리메이크 음원 '나뭇잎'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크로스오버 그룹 ‘리베란테’의 테너 정승원의 다채로운 활동이 눈길을 끈다.
정승원은 2월 21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단독 음원 ‘나뭇잎’을 공개했다.
정승원이 가창한 리메이크 음원 ‘나뭇잎’은 NHN벅스의 ‘퍼스트핸드(Firsthand)’ 프로젝트로 2020년 발매된 나윤권의 ‘나뭇잎’을 재해석한 곡이다. 가수 이적이 작사를 맡아 떨어져 초라해진 나뭇잎의 운명을 이별의 과정에 빗대어 표현한 감성적 곡이다
정승원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풍부한 표현력이 더해져 완전히 새로운 ‘나뭇잎’으로 재탄생하였다. 원곡의 감성을 새롭게 재해석한 리메이크 음원을 통해 가요계에 부는 리메이크 열풍에 합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전공인 성악뿐 아니라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폭넓은 음악세계를 보여주고 있는 정승원은 발라드곡을 통해 특유의 섬세한 감성을 선보였다. ‘나뭇잎’은 음원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며 화제성을 입증하였고, 호평 일색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정승원은 지난해 JTBC 서바이벌 프로그램 '팬텀싱어4' 우승을 통해 주목받았으며, 파워풀한 가창력과 풍부한 성량, 섬세한 감성으로 차세대 보컬리스트로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서울 석세스 대상’의 팝페라 대상 수상을 통해 스타성과 실력을 드러냈다.
한편, 발라드 음원 공개를 통해 크로스오버 탑 싱어로서의 입지를 넓히고 있는 정승원의 리메이크 음원 ‘나뭇잎’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황정음, 불륜남편 이영돈 옹호 댓글에 돌직구 “돈은 내가 천배 더 많아”
- 박하선, 크롭 가디건에 팬티 노출‥♥류수영 또 반할 바비인형 몸매
- 서동주, 침대에 누워 뇌세적 눈빛 뽐내며 대문자 S라인 과시
- 알몸으로 대화하는 본능 소개팅→체취팅→욕조팅, 독특한 애정 스폿(차달남)[종합]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문가영 파격 언더붑+전시 시스루 “선정적vs매혹적” 패션계 시선 집중 [종합]
- 아이브 안유진 밀라노 찢었다, 초밀착 드레스 자태로 시선 올킬
- “주연급 배우 방에 불려가 성관계 강요 받아” 여배우 폭로
- 최민식 ‘파묘’ 무대인사에 한소희 소환? “날고 기어서라도 가야 했는데‥”
- “방송에 팬티만 입고” 이효리, 과감 노출 도전 엄정화에 감사(레드카펫)[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