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 군필' 에이스, 3년 만에 음악 방송 출격…'마이 걸' 취향 저격
강다윤 기자 2024. 2. 26. 12:01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에이스(A.C.E)가 미니 6집 활동을 본격 시작했다.
에이스는 지난 22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마이 걸 : "마이 초이스"(My Girl : "My Choice")' 발매 후 케이블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전 음악 방송을 통해 타이틀곡 '마이 걸(My Girl)'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마이 걸(My Girl)'은 눌려 있었던 자신의 존재를 발견하고 과감히 그 의미를 찾아 떠나는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에이스는 '마이 걸(My Girl)'의 메시지를 펫플릭스(PETFLIX) 프로젝트의 신작이자 오피스 코미디 장르물로 풀어내 한층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다.
각종 음악 방송 무대에서도 에이스는 라이브 가창을 선보이며 듣는 즐거움을 안겨주고 있다.또한, 직장인 콘셉트에 따라 슈트 스타일링과 다양한 세트 구성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에이스는 패션계 트렌드 중 하나인 긱시크(Geek Chic)로 회사원 룩을 연출했다. 매력적인 퍼포먼스와 독보적인 표현력도 '마이 걸(My Girl)'의 메시지를 강조했다.
에이스는 이번주에도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마이 걸(My Girl)' 활동을 펼쳐갈 예정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