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금융지주' 52주 신고가 경신, 높은 ROE, 빠른 주주환원강화 - 키움증권, BUY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높은 ROE, 빠른 주주환원강화 - 키움증권, BUY02월 14일 키움증권의 김은갑 애널리스트는 JB금융지주에 대해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는 15,000원을 유지. PBR이 0.38배로 상대적으로 다소 높지만 업종 내 최고인 ROE 전망치 12% 대비 높은 것은 아님. 프리미엄이 정당화되기 충분함. 소형 은행주 중 주주환원 강화에 가장 앞서고 있음은 물론이며, 일부 대형 은행주를 앞서는 변화를 보여주고 있음."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15,000원'을 제시했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높은 ROE, 빠른 주주환원강화 - 키움증권, BUY
02월 14일 키움증권의 김은갑 애널리스트는 JB금융지주에 대해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는 15,000원을 유지. PBR이 0.38배로 상대적으로 다소 높지만 업종 내 최고인 ROE 전망치 12% 대비 높은 것은 아님. 프리미엄이 정당화되기 충분함. 소형 은행주 중 주주환원 강화에 가장 앞서고 있음은 물론이며, 일부 대형 은행주를 앞서는 변화를 보여주고 있음."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15,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은퇴 후 재취업해서 돈 벌었다고…국민연금 깎였다 '날벼락'
- 퇴직금 '5000만원'으로 만든 회사…국민연금도 '찜' 했다 [최형창의 中企 인사이드]
- 시총 1.2조원 '껑충'…한화에어로, '역대급 호재'까지 터졌다
- "설마 이게 다예요?"…'맹탕' 주가부양 정책 논란 [금융당국 포커스]
- "버섯 빼주세요"가 배달 꿀팁?…맘카페 댓글에 "소름"
- "일본의 가상적국 한국, 경제 지원 중지해야"…日 배우, 망언
- "의사가 회사원과 같냐" "뭐가 다르냐"…조승우 대사 '재조명'
- 존 레넌 목숨 앗아간 총알, 경매에 나왔다…가격은?
- 손흥민, 팬 사인 요청에 '머뭇'…거절한 이유 알고 보니
- 2세 아이 토해도 다시 토사물 먹여…어린이집 교사 '집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