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허훈 팀 훈련 합류, 3월초 복귀 목표
이웅희 2024. 2. 26. 11: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 허훈의 돌아온다.
팀 훈련에 합류해 3월초 복귀를 목표로 몸상태를 끌어 올리고 있다.
지난달 8일 DB전에선 종아리 근막 파열 부상을 당했던 허훈의 복귀 윤곽이 드러났다.
KT 관계자는 "허훈이 최근 팀 훈련에 합류했다. 아직 전술 훈련을 함께 하고 있진 못하지만 몸을 만들고 있다"면서 "정확한 시점을 얘기하긴 이르지만 3월초 복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이웅희 기자] KT 허훈의 돌아온다. 팀 훈련에 합류해 3월초 복귀를 목표로 몸상태를 끌어 올리고 있다.
지난달 8일 DB전에선 종아리 근막 파열 부상을 당했던 허훈의 복귀 윤곽이 드러났다. KT 관계자는 “허훈이 최근 팀 훈련에 합류했다. 아직 전술 훈련을 함께 하고 있진 못하지만 몸을 만들고 있다”면서 “정확한 시점을 얘기하긴 이르지만 3월초 복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KT의 A매치 휴식기 후 첫 경기는 오는 29일 삼성과의 원정경기다. 이후 3월 2일 KCC와 원정경기에 이어 3월 3일 연전으로 홈에서 LG와 홈경기를 치른다. iaspir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뇌섹녀’ 서동주, 가릴 데 다 가려도 너무 야한 시스루 수영복
- 나르샤 “결혼 8년차 쇼윈도 부부 됐다…이혼 계획은 아직 없어”(관종언니)
- 밀라노는 누드 열풍…문가영→비앙카 센소리, 패션과 외설 그 사이
- [단독] 경제적 문제로 고통?…‘사망’ 신사동 호랭이 지인 “며칠 전 10만원 빌려가”
- ‘황정음과 이혼’ 이영돈은 누구? 日프로골퍼 출신 철강회사 CEO
- 안유진, 패션쇼 사진에 팬들 분노…“골반에 손을 왜 올려?”
- 배우 L씨 추가 폭로 이어져…“미련NO 음란사진 삭제만 확인하고파”
- [단독] “행복은 순간일 뿐…내 인생의 중심은 바로 나” 배우 최강희가 꿈꾸는 ‘제2의 인생’ [
- ‘열애설’ 공명·김도연, 양측 모두 “연애 NO…선후배 사이”[공식]
- 채정안, 세차 맡기고 30분만에 천만원어치 쇼핑..“과소비만 안하면 된다”(채정안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