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가왕’ 황금막내 김다현, 일본 강행군에도 큐트 매력 발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역가왕 황금 막내' 가수 김다현이 일본 방문을 마치고 귀국했다.
MBN '현역가왕'을 통해 미(美)에 오른 김다현은 톱7 가수들과 함께 지난 23일 인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24일에는 도쿄 시부야 이나바리바시 광장에서 '현역가왕' 톱7 버스킹으로 K-트로트의 즐거움과 매력을 알리는 등 방문하는 곳마다 대한민국 '현역가왕'에 대한 관심이 집중됐다.
김다현은 오는 27일부터 4주간 매주 화요일 밤 방영되는 '현역가왕 갈라쇼'에 출연해 열정과 감동의 무대를 선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현역가왕 황금 막내’ 가수 김다현이 일본 방문을 마치고 귀국했다.
MBN ‘현역가왕’을 통해 미(美)에 오른 김다현은 톱7 가수들과 함께 지난 23일 인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트롯걸인재팬’ 최종 결승전 직관과 축하공연 등을 펼치고자 마련된 이번 방문길은 김다현에게 부모님과 동행하지 않고 떠나는 첫 해외 일정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남달랐다. 더불어 톱7 언니들과 2박 3일을 함께 보낸다는 것만으로도 이번 일정은 설렘의 연속이었다.
24일에는 도쿄 시부야 이나바리바시 광장에서 ‘현역가왕’ 톱7 버스킹으로 K-트로트의 즐거움과 매력을 알리는 등 방문하는 곳마다 대한민국 ‘현역가왕’에 대한 관심이 집중됐다. 김다현은 일본 현지 인증샷을 통해 귀엽고 매력적인 ‘황금 막내’의 모습을 뽐냈다.
김다현은 오는 27일부터 4주간 매주 화요일 밤 방영되는 ‘현역가왕 갈라쇼’에 출연해 열정과 감동의 무대를 선사한다. 3월 26일 열리는 ‘한일 가왕전’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대표 톱7이 참여해 K-트로트 인기의 불길을 또 다시 당길 예정이다.
한편 김다현은 3월 4일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에 입학을 앞두고 있다. 홈스쿨링으로 중학교 과정을 마치고 또래 보다 한 살 앞서 고등학교에 진학해 학업과 가수 활동을 병행한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뇌섹녀’ 서동주, 가릴 데 다 가려도 너무 야한 시스루 수영복
- 나르샤 “결혼 8년차 쇼윈도 부부 됐다…이혼 계획은 아직 없어”(관종언니)
- 밀라노는 누드 열풍…문가영→비앙카 센소리, 패션과 외설 그 사이
- [단독] 경제적 문제로 고통?…‘사망’ 신사동 호랭이 지인 “며칠 전 10만원 빌려가”
- ‘황정음과 이혼’ 이영돈은 누구? 日프로골퍼 출신 철강회사 CEO
- 안유진, 패션쇼 사진에 팬들 분노…“골반에 손을 왜 올려?”
- 배우 L씨 추가 폭로 이어져…“미련NO 음란사진 삭제만 확인하고파”
- [단독] “행복은 순간일 뿐…내 인생의 중심은 바로 나” 배우 최강희가 꿈꾸는 ‘제2의 인생’ [
- 백윤식 前 연인 A씨, 무고 혐의로 3월에 법정行…10년 전 열애가 소송으로
- ‘임창정♥’ 서하얀 “남편 기사, 고민 많아…어떤 비판이든 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