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란의 미노이 ‘웨딩 임파서블’ OST 가창

이유민 기자 2024. 2. 26. 10: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웨딩 임파서블’ OST 라인업 사진. CJ ENM 제공.



가수 미노이가 ‘웨딩 임파서블’ OST 가창자에 나선다.

tvN 새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극본 박슬기, 오혜원/연출 권영일)은 26 일 오후 6 시 B1A4 산들, MEENOI( 미노이 ), 최유리, 한승우, 박선예 등이 가창자로 참여한 OST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한다.

‘웨딩 임파서블’은 나아정(전종서 분)과 이지한(문상민 분) 두 청춘 남녀의 싱그러운 로코 케미를 예고하며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으로 공개되는 OST 들은 설레는 썸 단계부터 점차 깊어지는 사랑의 단계를 표현하고자 하는 곡들로 완성돼 기대를 모은다.

또 따뜻한 봄, 3월에 어울리는 따뜻한 화사한 곡들로 탄생해 예비 시청자들의 설렘 지수를 상승시키며, 드라마 시작과 동시에 전곡 음원들을 감상할 수 있다는 점에서 몰입도를 한층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탄탄한 가창력과 독보적 감성으로 아이돌 톱 티어 보컬로 우뚝 선 산들을 비롯해 유니크한 스타일로 MZ 세대 사이 뜨거운 열풍을 일으킨 미노이, 자작곡으로 이번 OST 에 참여하여 특유의 담담하면서도 깊은 감정선을 극대화하며 여성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실력을 증명한 최유리, 글로벌 팬들의 관심 속에 대체불가 솔로 아티스트로 도약한 한승우, 신비로운 음색으로 ‘차세대 OST 퀸’으로 거듭난 박선예 등이 가창자로 합류해 더욱 관심을 끈다.

이와 같은 ‘명품 라인업’이 완성된 가운데 나아정과 이지한의 달달한 시너지를 담은 OST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깜짝 선공개되며 폭발적 반응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웨딩 임파서블’은 동명의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해 인생 첫 주연이 되기 위해 남사친과 위장 결혼을 결심한 무명 배우 나아정과 이 결혼을 결사반대하는 형 바라기 예비 시동생 이지한의 막상막하 로맨틱 미션을 그린 드라마로 26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 된다.

‘웨딩 임파서블’ OST 하이라이트 메들리는 26일 오후 6시 스톤뮤직 공식 SNS에서 확인해 볼 수 있으며, OST 전곡 음원은 3월 5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미노이는 지난달 30일 모델 계약을 맺은 한 화장품 광고 촬영 현장에 나타나지 않았고, 이후 새벽 라이브 방송에서 별다른 설명 없이 눈물을 흘리며 “죄를 지었다”, “3월쯤이면 아시게 되지 않을까” 등의 발언을 해 갖은 추측을 불러일으켰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