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 언니' 장다아, 코로나19 확진…제작발표회 불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브 멤버 장원영의 친언니인 배우 장다아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26일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 측은 "장다아 배우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제작발표회 불참하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장다아에게 '피라미드 게임'은 배우로서 데뷔작이다.
장다아가 출연하는 '피라미드 게임'은 오는 29일 정오에 1~4화가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6일 진행되는 '피라미드 게임' 제작발표회
그룹 아이브 멤버 장원영의 친언니인 배우 장다아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26일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 측은 "장다아 배우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제작발표회 불참하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날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는 '피라미드 게임'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된다. 박소연 감독을 비롯해 김지연 장다아 류다인 신슬기 강나언이 참석할 예정이었다. 그러나 장다아는 코로나19 확진으로 불참 소식을 전하게 됐다.
'피라미드 게임'은 한 달에 한 번 비밀투표로 왕따를 뽑는 백연여고 2학년 5반에서 학생들이 가해자와 피해자, 방관자로 나뉘어 점차 폭력에 빠져드는 모습을 그린다. 장다아에게 '피라미드 게임'은 배우로서 데뷔작이다. 그는 2학년 5반의 서열 최상위 등급 백하린 역으로 변신한다. 백하린은 상냥하고 품위 있는 겉모습과 대비되는 영악함을 감추고 있는 인물이다.
장다아가 출연하는 '피라미드 게임'은 오는 29일 정오에 1~4화가 공개된다. 이후에는 매주 목요일마다 2화씩 총 10화가 베일을 벗는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소희·강동원 일어나 봐", 최민식 발언에 영화관 '들썩'
- 배우 연민지, 고등학교 동창과 결혼 "예쁘게 잘 살겠다"
- 임창정 아내 서하얀, 논란에 직접 입 열었다 "간곡히 부탁"
- 잔나비·티아라…가요계, 故 신사동호랭이 추모 물결
- 임창정, 미용실 관련 논란 해명 "투자금 돌려받고 동업자와 결별"
- 미친감성 "故 신사동호랭이, 친구지만 존경했던 뮤지션"
- 트라이비, 흰 리본 달고 '인기가요' 등장... 故 신사동호랭이 추모
- '아형' 풍자 "수술 많이 했는데 결론은 최준석 닮은꼴"
- "3층 집·가게에 배까지 사줬는데"...박서진, 결국 부모에 폭발 ('살림남')
- 배정남 "전신마비 반려견, 1년 7개월 만에 집으로…너무 감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