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명·김도연, 열애설 초고속 부인 “허위 사실...루머 유포 재생산 자제 부탁”(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공명과 위키미키 김도연이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소속사가 입장을 밝혔다.
김도연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26일 "김도연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이어 "같은 소속사였던 선후배 사이로 친분이 있을 뿐"이라며 "허위 사실에 대한 억측과 루머 유포 및 재생산은 자제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허위사실에 대한 억측과 루머 유포 및 재생산은 자제 부탁드립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공명과 위키미키 김도연이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소속사가 입장을 밝혔다.
김도연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26일 “김도연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이어 “같은 소속사였던 선후배 사이로 친분이 있을 뿐”이라며 “허위 사실에 대한 억측과 루머 유포 및 재생산은 자제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뉴스토마토는 공명과 도연이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내용에 따르면 두 사람이 신인 시절 같은 소속사 식구로 함께하고, 지난 2019년 공명이 출연 중인 JTBC 드라마 ‘멜로가 체질’에서 도연이 특별출연을 하며 인연을 맺었다고 언급했다.
이후 도연이 최근 위키미키 숙소에서 나가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전했다.
하지만 이와 관련해 소속사 측이 부인하면서 열애설은 일단락됐다.
금일 언론을 통해 제기된 당사 소속 아티스트 위키미키 김도연에 관한 열애설은 사실이 아닙니다.
같은 소속사였던 선후배 사이로 친분이 있을 뿐 기사 내용은 사실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허위사실에 대한 억측과 루머 유포 및 재생산은 자제 부탁드립니다.
추후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진행하며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를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임영웅, 2월 브랜드평판 2위…‘광고킹’ 이긴 가수는 누구?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피프티 피프티 사태’ 안성일 대표, 업무상 횡령혐의로 검찰 추가 송치(공식) - 열린세상 열린
- ‘유명 작곡가’ 신사동호랭이, 숨진 채 발견...안타까운 소식에 ‘침통’ - 열린세상 열린방송 M
- 황정음, 이영돈과 재결합 3년 만에 결국 이혼 “혼인 유지 어려워...루머 자제해 달라”(공식입장
- ‘연예계 은퇴’ 송승현, 결혼 사실 맞았다...직접 인정 “행복하게 살아보겠다”(전문) - 열린세
- 윤 대통령 ″아내 신중하지 못한 처신 사과, 모든 것 내 불찰″
- 윤 대통령 ″명태균 통화, 부적절한 것도 감출 것도 없어″
- [단독] ″김영선, 어 그래? 하고 감독 없어″…선관위 고발장 보니
- ″하루 만에 전쟁 끝낸다″ 트럼프, 우크라-러시아 협상 끌어낼까
- [단독] 음주운전 뺑소니 사고낸 40대…자택으로 달아났다 덜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