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예담, 위버스 입성…26일 정식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방예담이 위버스에 입성했다.
방예담은 26일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 공식 커뮤니티와 프라이빗 채팅 서비스 DM을 오픈하고 BY:D(바이디, 공식 팬덤명)와 활발한 소통에 나선다.
방예담의 커뮤니티 오픈을 기념하는 위버스의 스페셜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티스트의 입점을 환영하는 인사를 #WELCOME_YEDAM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남기면 추첨을 통해 뽑힌 팬들에게 친필 사인이 담긴 미공개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방예담이 위버스에 입성했다.
방예담은 26일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 공식 커뮤니티와 프라이빗 채팅 서비스 DM을 오픈하고 BY:D(바이디, 공식 팬덤명)와 활발한 소통에 나선다.
방예담의 커뮤니티 오픈을 기념하는 위버스의 스페셜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티스트의 입점을 환영하는 인사를 #WELCOME_YEDAM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남기면 추첨을 통해 뽑힌 팬들에게 친필 사인이 담긴 미공개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해 11월 본인이 전체 프로듀싱한 첫 번째 미니앨범 ‘ONLY ONE(온리 원)’을 선보이며 솔로 아티스트로 정식 데뷔했다. 최근에는 홍콩, 일본에서 공연 및 팬미팅을 진행하는 등 글로벌 활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22일 발매된 드라마 ‘브랜딩 인 성수동’의 OST Part.3 ‘나의 낮과 밤이 너라서’ 가창에도 참여했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힘 150~160석 가능” 발언에 한동훈이 ‘발끈’해 보낸 경고
- ‘이재명 어쩌나’…이천수 이어 인요한도 원희룡 ‘지원 출격’
- 병역 미필 전공의 사직서 수리되면 내년 3월 군대 간다
- “‘종북’ 경기동부연합, 이재명 숙주로 국회 진출”…이원욱 “위성정당 철회” 촉구
- 조국신당 ‘1호 영입 인재’ 신장식 변호사…‘음주·무면허’ 전과엔 “사과”
- 與동대문갑 김영우 경선승리…양천갑 조수진·구자룡 결선
- 친구 생일 축하위해 보트탔다가 ‘우유’ 날벼락…철없는 금수저의 최후
- 수영복 심사 없애자…‘미스 독일’에 39세 이란 태생 여성인권 운동가
- 풍자 “성형할 때 코끼리 마취제 투여했다”
- [단독] 홍익표 “‘불공정 여론조사’ 업체 제외해야”… 이재명에 정면 문제 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