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명·김도연, 열애설 부인 "선후배 사이…친분 있을 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공명과 그룹 위키미키 멤버 김도연 측이 열애설을 부인했다.
공명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26일 본지에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 두 사람은 같은 소속사에 있었던 선후배 사이다"라고 말했다.
김도연 소속사 판타지오 역시 같은 날 공식입장을 통해 열애설을 부인했다.
판타지오는 "위키미키 김도연에 관한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도연 소속사 "억측·루머 유포 자제 부탁"
배우 공명과 그룹 위키미키 멤버 김도연 측이 열애설을 부인했다.
공명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26일 본지에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 두 사람은 같은 소속사에 있었던 선후배 사이다"라고 말했다.
김도연 소속사 판타지오 역시 같은 날 공식입장을 통해 열애설을 부인했다. 판타지오는 "위키미키 김도연에 관한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두 사람이 같은 소속사에 몸담았던 선후배 사이로, 친분을 갖고 있을 뿐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판타지오는 "허위사실에 대한 억측과 루머 유포 및 재생산은 자제 부탁드린다. 추후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진행하며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를 위하여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공명과 김도연은 판타지오에서 한솥밥을 먹은 바 있다. 현재 공명은 사람엔터테인먼트에 소속돼 있다. 두 사람은 JTBC 드라마 '멜로가 체질'에서 호흡을 맞추기도 했다.
공명은 2013년 웹드라마 '방과 후 복불복'으로 데뷔했다. 그는 드라마 '화정' '아름다운 당신' '혼술남녀' '하백의 신부 2017' '죽어도 좋아' '멜로가 체질' '홍천기', 영화 '도희야' '수색역' '극한직업' '한산: 용의 출현' '시민덕희'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대중을 만났다.
김도연은 2016년 방영된 엠넷 '프로듀스 101'을 통해 아이오아이로 데뷔했다. 이후 위키미키로 재데뷔했다. '쇼트' '간 떨어지는 동거' '원 더 우먼' 등의 드라마에도 출연했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소희·강동원 일어나 봐", 최민식 발언에 영화관 '들썩'
- 배우 연민지, 고등학교 동창과 결혼 "예쁘게 잘 살겠다"
- '히트곡 제조기' 신사동호랭이, 돌연 사망...빈소는 서울성모병원
- 임창정 아내 서하얀, 논란에 직접 입 열었다 "간곡히 부탁"
- 잔나비·티아라…가요계, 故 신사동호랭이 추모 물결
- 임창정, 미용실 관련 논란 해명 "투자금 돌려받고 동업자와 결별"
- '현역가왕' 톱7, 전격 日 출국...운명의 한일전 '커밍 순'
- 미친감성 "故 신사동호랭이, 친구지만 존경했던 뮤지션"
- 황정음, 이혼 소송 중 열일 근황…'7인의 부활' 대본 리딩 참석
- '아형' 풍자 "수술 많이 했는데 결론은 최준석 닮은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