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명·김도연 열애설 "선후배 사이일 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공명(29·김동현)과 그룹 '위키미키' 김도연(24) 측이 열애설을 부인했다.
공명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는 26일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라며 "과거 같은 소속사였던 선후배 사이로 친분이 있을 뿐"이라고 해명했다.
김도연 소속사 판타지오도 이 같이 밝히며 "은 사실이 아니다. 허위사실에 관한 억측과 루머 유포 및 재생산은 자제 부탁드린다"고 청했다.
공명은 2013~2020년 판타지오에서 김도연과 한솥밥을 먹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배우 공명(29·김동현)과 그룹 '위키미키' 김도연(24) 측이 열애설을 부인했다.
공명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는 26일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라며 "과거 같은 소속사였던 선후배 사이로 친분이 있을 뿐"이라고 해명했다. 김도연 소속사 판타지오도 이 같이 밝히며 "기사 내용은 사실이 아니다. 허위사실에 관한 억측과 루머 유포 및 재생산은 자제 부탁드린다"고 청했다.
이날 한 매체는 두 사람이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김도연이 위키미키 숙소에서 나가면서 두 사람의 관계가 더욱 가까워졌다고 했다. 공명은 2013~2020년 판타지오에서 김도연과 한솥밥을 먹었다.
공명은 지난해 6월 전역했다. 지난달 개봉한 영화 '시민덕희'(감독 박영주)에서 활약했다. 티빙 '내가 죽기 일주일 전'으로 인사할 계획이다. 김도연은 영화 '열여덟 청춘'(감독 어일선)과 '아메바 소녀들과 학교괴담 : 개교기념일'(감독 김민하)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 "김건희, 악마화 억울함 있지만 국민께 미안함이 더 커"
- 지상렬 "주량? 3일 동안 소주 110병 마셨다"
- 게이 유튜버 김똘똘 "고1 때 아웃팅 당해…'더럽다' 욕 문자 트라우마"
- 윤 "제 아내가 어떤 면에서 보면 순진한 면이 있다" [뉴시스Pic]
- "내가 영감 줬나"…'아동 성범죄' 고영욱, 지드래곤 다시 소환
- 윤 "대통령 아내 조언 국정농단화 하는 건 맞지 않아"
- 4000억 상장 대박 백종원…아내 "깜짝 놀랐쥬?"
- 뱃살인 줄 알고 비만 치료했는데…알고 보니 50㎝ 악성종양
- "의사 싫다"…한가인, 딸 '상위 1%' 교육법 공개하더니 왜?
- "이자가 1분에 10만원씩"…불법 대부업 덫에 노출된 성매매 여성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