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남결’ 케이블TV VOD 1위 복귀 ‘화려한 피날레’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가 2월4주 케이블 TV VOD 방송 1위 자리를 되찾았다.
(주)홈초이스는 26일 “지난주 ‘현역가왕’에게 왕좌의 자리를 내어주었던 ‘내 남편과 결혼해줘’가 다시 1위로 복귀했다”고 밝혔다
박민영이 주연을 맡은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동명의 웹소설이 큰 인기를 끌자 제작된 것으로 친구와 남편의 불륜을 목격한 날, 살해당하고 10년 전으로 회귀한 주인공이 운명을 개척하는 내용을 담았다. 회차를 거듭할수록 흥미진진한 전개와 주인공 박민영을 시종일관 괴롭히는 최종 빌런 역할을 맡은 송하윤의 연기가 극찬을 받고 있다. 드라마가 종영으로 향하면서 시청자들의 관심은 더욱 집중된 것으로 분석된다.
이어 현역 가수들의 불꽃 튀는 경쟁을 그린 오디션 프로그램 ‘현역가왕’이 뒤를 이었다. 2024년 한일 합작 프로젝트로 제작될 ‘한일 트롯 가왕전’에 나갈 TOP7을 뽑는 오디션이며 여자 트로트 가수들만 참가가 가능한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현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가수들과 트로트 오디션에서 상위권을 기록한 가수들이 출연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뜨거운 반응 속에 선정된 ‘현역가왕’ TOP7은 케이블 TV VOD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한민국 트로트 전성시대를 이끈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3’ 3위에 등극했다. TOP10 결정전을 앞두고 긴장감이 고조되는 가운데 출연진의 무대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특히 빈예서, 정서주, 오유진 등 10대 가수들이 강력한 우승 후보에 등극하면서 중장년층에게만 머물러있던 트로트의 인기가 전 세대를 아우르고 있다는 후문이다. 쟁쟁한 후보들 중 미스트롯3 최후의 승자는 누가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세 개 프로그램 모두 LG헬로비전, SKB알뜰, 딜라이브, HCN, CMB, KCTV제주방송 등 전국 케이블TV에서 VOD로 만나볼 수 있다.
양승남 기자 ysn93@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충격’ 토트넘, 손흥민에 재계약 불가 통보···1년 연장 옵션이 끝 “태도 바꿨다, SON 측은 충
- [종합] 조현아, 상당한 재력 “저작권료 N천만 원…일 없어도 타격 無” (돌싱포맨)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율희, 최민환 성매매 정황 폭로 이유···“양육권 되찾기 위해”(이제혼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