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자 "성형할 때 코끼리 마취제 투여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리에이터 풍자가 성형수술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풍자는 25일 방송한 SBS TV '덩치 서바이벌-먹찌빠'에서 "성형할 때 의사 선생님이 웃으면서 '코끼리 마취제 썼어요. 이 정도면 코끼리 쓰러져요'라고 하더라. 나는 장난인 줄 알고 '정말요?'라고 물었는데, 진짜라고 하더라"고 회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크리에이터 풍자가 성형수술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풍자는 25일 방송한 SBS TV '덩치 서바이벌-먹찌빠'에서 "성형할 때 의사 선생님이 웃으면서 '코끼리 마취제 썼어요. 이 정도면 코끼리 쓰러져요'라고 하더라. 나는 장난인 줄 알고 '정말요?'라고 물었는데, 진짜라고 하더라"고 회상했다.
풍자는 또 "(건강검진 후) 난 무조건 죽을 먹는다. 유명 죽 브랜드에서 혼자 8통을 먹었다. 죽을 정말 좋아한다"고 털어놨다. 전 농구선수 서장훈이 "이런 말을 하면 좀 그렇지만, 거의 여물 수준 아니냐"며 놀라자, 풍자는 "또 코끼리냐. 내가 죽을 즐기려고 먹는 게 아니다. 살려고 먹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룹 '슈퍼주니어' 신동은 "살려고 8통 먹다가 죽는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풍자는 전날 JTBC '아는형님'에서도 성형수술을 언급했다. "성형수술을 많이 했다. 근데 결론은 (전 야구선수) 최준석 닮은꼴"이라며 "여태까지 뭐한 건가 싶다. 닮은꼴이 최준석, 래퍼 스윙스, 개그맨 정준하, 한의사 이경제다. 난 도대체 뭘 위해 이렇게 수술했냐"고 한탄했다. 신기루는 "그래도 해서 다행이다. 안 했으면 뭘 닮았겠냐"고 위로했고, 풍자는 "그래도 최준석이겠지"라고 해 웃음을 줬다.
☞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 "김건희, 악마화 억울함 있지만 국민께 미안함이 더 커"
- 지상렬 "주량? 3일 동안 소주 110병 마셨다"
- 게이 유튜버 김똘똘 "고1 때 아웃팅 당해…'더럽다' 욕 문자 트라우마"
- 윤 "제 아내가 어떤 면에서 보면 순진한 면이 있다" [뉴시스Pic]
- "내가 영감 줬나"…'아동 성범죄' 고영욱, 지드래곤 다시 소환
- 윤 "대통령 아내 조언 국정농단화 하는 건 맞지 않아"
- 4000억 상장 대박 백종원…아내 "깜짝 놀랐쥬?"
- 뱃살인 줄 알고 비만 치료했는데…알고 보니 50㎝ 악성종양
- "의사 싫다"…한가인, 딸 '상위 1%' 교육법 공개하더니 왜?
- "이자가 1분에 10만원씩"…불법 대부업 덫에 노출된 성매매 여성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