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티거, 정규 앨범 타이틀곡 ‘Brown night’ MV 티저 공개
손봉석 기자 2024. 2. 25. 23:55
레게 및 힙합 아티스트 브라운티거가 세 번째 정규 앨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로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브라운티거는 지난 24일 소속사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앨범 ‘이립’ 타이틀곡 ‘Brown night’(브라운 나이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 속에서 회사원으로 변신한 브라운티거는 남다른 수트핏과 카리스마를 자랑한 것도 잠시, 상사에게 혼나는 모습으로 삶의 굴곡을 표현했다.
정규 앨범 ‘이립’은 브라운티거가 인간적으로나 음악적으로 얼마큼 성장했는지, 삶에서 그가 느낀 모든 것들이 담겨있는 만큼, 타이틀곡 ‘Brown night’에서 어떤 메시지를 전할지 기대감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이립’은 브라운티거가 3년 2개월 만에 선보이는 정규 앨범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브라운티거는 ‘이립’을 통해 다양한 일을 겪으며 어떻게 마음 속 진동을 잠재웠는지 유기적으로 설명할 예정이다.
브라운티거 세 번째 정규 앨범 ‘이립’은 오는 26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제가 정치인인가요” 임영웅, 탄핵정국 엉뚱한 유탄
- [스경연예연구소] “尹 탄핵!”…봉준호·문소리부터 아이돌까지, 촛불 들었다
- 천정명, 충격 고백 “16년 일한 매니저가 사기쳐…은퇴 고민” (미우새)
- “OOO 어딨어?” 탄핵 정국 ‘연예인 리스트’ 흉흉
- [단독] 나나·채종석 ‘실제 연인’이었다···소속사 “사생활 영역” 함구
- [스경X이슈] “계엄환영” 차강석·계엄령으로 공구팔이한 홍영기…낯뜨거운 SNS
- [전문] “뉴진스, K팝 뿌리 흔든다” 연제협 입장문
- 몬스타엑스 아이엠, 비상 계엄령 속보 ‘1호 아이돌’ 떴다
- 이승기♥이다인, 생후 10개월 딸 뒷모습 최초 공개
- 누군가 했더니…박안수 계엄사령관, 11년 전 ‘진짜 사나이’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