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컴백’ 크래비티, '러브 오어 다이' 뮤비 티저 공개…모래 위 강렬 퍼포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크래비티(CRAVITY : 세림.
성민)가 '퍼포비티(퍼포먼스+크래비티)'의 매력을 자랑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크래비티 공식 SNS를 통해 크래비티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에버샤인(EVERSHINE)'의 타이틀곡 '러브 오어 다이(Love or Die)'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미지의 공간에 불시착한 듯한 크래비티는 상처투성이의 얼굴을 하고 등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크래비티(CRAVITY : 세림.앨런.정모.우빈.원진.민희.형준.태영.성민)가 '퍼포비티(퍼포먼스+크래비티)'의 매력을 자랑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크래비티 공식 SNS를 통해 크래비티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에버샤인(EVERSHINE)'의 타이틀곡 '러브 오어 다이(Love or Die)'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미지의 공간에 불시착한 듯한 크래비티는 상처투성이의 얼굴을 하고 등장했다. 속도감 있게 음원 일부가 흘러나오며 군무가 펼쳐진 가운데 모래 위에서 선보이는 드라마틱한 퍼포먼스가 펼쳐져 눈길을 끌었다.
'에버샤인'은 크래비티 특유의 폭발하는 에너지가 담긴 앨범으로, 과거와 현재를 지나 앞으로 펼쳐질 모든 날들의 빛나는 순간을 노래한다. 타이틀곡 '러브 오어 다이'는 아홉 청춘의 도전적인 사랑을 담은 곡으로, 사랑이 아니면 죽겠다는 강한 의지를 느낄 수 있다.
크래비티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에버샤인'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가영 란제리 패션, 사이즈 미스로 강제 ‘언더붑’ [DAY컷]
- 홍진영, 수수한 매력…신곡 ‘봄’ 라이브 비하인드 공개
- ‘뭉찬3’ 초유의 사태…안정환 분노 “그걸 왜 너희가 판단해”
- ‘실제 주식·부동산 부자’ 유재석, ‘투자의 귀재’로 급부상 (런닝맨)
- 참혹하게 사망한 여성…범인 “무시하는 것 같아서” 황당 (용감한 형사들3)[TV종합]
- 블랙핑크 로제, 블랙 드레스로 과감 노출…섹시미 물씬 [DA★]
- 남편의 선 넘은 욕설 들은 MC 소유진 “부하 직원에게도…” (오은영 리포트)
- 박연수, 전 남편 송종국 저격? “#양육비, 분노 전 경고”
- 사기 결혼→위자료 안 주려는 남편…학벌+집안 다 거짓 (물어보살)
- ‘경찰도 당해’, 백종원 ‘밥도둑 혐의’로 체포 아닌 납치 될 듯 (백패커)[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