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리보이, '자이언티 사단' 합류... 원슈타인과 한솥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자이언티가 이끄는 스탠다드프렌즈가 새 아티스트 기리보이의 합류를 발표했다.
공연 도중 스탠다드프렌즈의 대표 자이언티가 함께 관객 앞에서 도장을 찍는 퍼포먼스를 선보여 환호를 불러 일으켰고 기리보이의 합류를 공식화했다.
앞서 스탠다드프렌즈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원슈타인, 슬롬(Slom)에 이은 세 번째 아티스트 합류를 예고한 바 있다.
이후 SNS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에는 스탠다드프렌즈 소속 아티스트와 함께 웃고 있는 기리보이를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자이언티가 이끄는 스탠다드프렌즈가 새 아티스트 기리보이의 합류를 발표했다.
기리보이는 25일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한 기리보이 단독 콘서트 'GIRIBOY CONCERT: PRBOY' 무대 중 전속계약 소식을 전했다.
공연 도중 스탠다드프렌즈의 대표 자이언티가 함께 관객 앞에서 도장을 찍는 퍼포먼스를 선보여 환호를 불러 일으켰고 기리보이의 합류를 공식화했다.
앞서 스탠다드프렌즈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원슈타인, 슬롬(Slom)에 이은 세 번째 아티스트 합류를 예고한 바 있다. 이후 SNS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에는 스탠다드프렌즈 소속 아티스트와 함께 웃고 있는 기리보이를 확인할 수 있다.
10장의 정규와 다수의 앨범들을 발매하며 ‘국힙허슬러’라는 타이틀을 갖고 있는 기리보이는 성실함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음악 장르를 소화하며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아티스트다.
지난 23일 기리보이가 공개한 새 싱글 '미춰버리겠어' 티저 영상에는 배우 심달기가 출연해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미춰버리겠어'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국내외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유수경 기자 uu84@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히트곡 제조기' 신사동호랭이, 돌연 사망...빈소는 서울성모병원
- 배우 연민지, 고등학교 동창과 결혼 "예쁘게 잘 살겠다"
- '현역가왕' 우승자 전유진, 식지 않는 인기
- 임창정 아내 서하얀, 논란에 직접 입 열었다 "간곡히 부탁"
- '현역가왕' 톱7, 전격 日 출국...운명의 한일전 '커밍 순'
- 황정음, 이혼 소송 중 열일 근황…'7인의 부활' 대본 리딩 참석
- "한소희·강동원 일어나 봐", 최민식 발언에 영화관 '들썩'
- 황정음, SNS 댓글로 남편 불륜 암시 "한 번은 참았다"
- 임창정, 미용실 관련 논란 해명 "투자금 돌려받고 동업자와 결별"
- '아형' 풍자 "수술 많이 했는데 결론은 최준석 닮은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