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루, 소속사 대표 와인에 지대한 관심…“오함마 어딨니?”(‘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신기루가 소속사 사장에게서 능청스럽게 와인을 뜯어냈다.
신기루는 지난 24일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매니저와 함께 고향 인천 단골 시장에 방문했다.
여러 음식을 앞에 둔 신기루는 매니저와 함께 먹으려고 했지만 매니저의 거부로 아쉽게 두고 나온다.
이어 신기루는 소속사 대표와 달콤살벌한 면담 시간을 가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 기자] 코미디언 신기루가 소속사 사장에게서 능청스럽게 와인을 뜯어냈다.
신기루는 지난 24일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매니저와 함께 고향 인천 단골 시장에 방문했다.
이날 신기루는 19세 때부터 즐겨 찾던 토스트 가게에서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이어 매니저에게 토스트를 먹기 전 자신만의 철학이 담긴 먹는 순서로 4차원 매력을 뽐냈다.
여러 음식을 앞에 둔 신기루는 매니저와 함께 먹으려고 했지만 매니저의 거부로 아쉽게 두고 나온다.
이어 신기루는 소속사 대표와 달콤살벌한 면담 시간을 가졌다. 그는 자신의 비전보다 소속사 대표의 와인에 관심을 보였다. 소속사 대표가 와인 냉장고가 잠겼다고 하자 “오함마 어딨니?”라는 노필터 입담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또, 신기루는 이진호, 유병재를 만나 제대로 된 식사를 한다. 유병재는 어마무시한 먹방을 펼치는 신기루에게 첫 끼냐고 묻자, 신기루는 “제대로 된 식사는 첫 끼”라고 능청스럽게 대꾸해 웃음을 자아냈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르샤 “결혼 8년차 쇼윈도 부부 됐다…이혼 계획은 아직 없어”(관종언니)
- 안유진, 패션쇼 사진에 팬들 분노…“골반에 손을 왜 올려?”
- ‘황정음과 이혼’ 이영돈은 누구? 日프로골퍼 출신 철강회사 CEO
- ‘뇌섹녀’ 서동주, 가릴 데 다 가려도 너무 야한 시스루 수영복
- “배우 L씨, 내 신체부위 찍고 잠수 이별”…4년 연인 폭로에 ‘설왕설래’
- [단독] 경제적 문제로 고통?…‘사망’ 신사동 호랭이 지인 “며칠 전 10만원 빌려가”
- 밀라노는 누드 열풍…문가영→비앙카 센소리, 패션과 외설 그 사이
- ‘임창정♥’ 서하얀 “남편 기사, 고민 많아…어떤 비판이든 수용”
- 연민지, 3월 결혼한다…예비신랑은 고등학교 동창 현직 형사
- 백윤식 前 연인 A씨, 무고 혐의로 3월에 법정行…10년 전 열애가 소송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