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슬로, 내달 17일까지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웨어러블 퍼퓸 브랜드 티슬로(TISLO)가 개인 시그니처 향을 찾고 감정과 감각이 확장하는 경험을 오프라인에서 선사한다.
티슬로는 향을 섬세하게 큐레이션해 10가지 향을 제안하는 웨어러블 퍼퓸 브랜드이다.
티슬로는 '나의 시그니처 향을 찾아보세요(Find your signature scent)'라는 주제로 티슬로의 10가지 향을 직접 시향하고,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형 공간을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에 마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5일 티슬로에 따르면 다음달 17일까지 더현대 서울 2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티슬로는 향을 섬세하게 큐레이션해 10가지 향을 제안하는 웨어러블 퍼퓸 브랜드이다. 바디크림, 핸드크림, 퍼퓸스틱 등을 출시했다. 티슬로의 브랜드명은 'Time to be Slow'라는 함의를 지닌 것으로 향을 입는 순간만큼은 시간을 천천히 즐기며 온전히 나에게 집중하라는 뜻이다.
티슬로는 '나의 시그니처 향을 찾아보세요(Find your signature scent)'라는 주제로 티슬로의 10가지 향을 직접 시향하고,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형 공간을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에 마련했다. 시향용 디퓨져 스톤과 향을 심상화한 이미지, 큐레이션 카드 등을 비치해 나만의 시그니처 향을 찾도록 도와주고, 이를 통해 티슬로 제품을 체험하는 공간을 준비했다.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구매자 전원에게 100% 당첨 혜택 이벤트로 티슬로 어드벤트 캘린더 기회를 제공하며, 티슬로 홈페이지와 카카오폭 플러스 친구 등록 시 바디크림 디스커버리 키트(3mlx10)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바디케어 세트 구매 시 3만원 상당의 바디타올을 제공한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조롱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신고 철회 "비상사태"
- "파병 온 북한군, 인터넷 자유로운 러시아서 음란물에 중독"
- 이윤진 "'밤일'한다는 루머, 억장 무너져…열애설도 가짜"
- '성관계 중독' 23세女 "남자면 다 잤다" 고백…이유는 [헬스톡]
- 명태균, 김 여사에 "청와대 가면 뒈진다"…용산행 관여?
- 반반 부부의 결말은 남편 공금 횡령? 코인 투자 전 재산 날릴 위기
- '이혼' 함소원, 전남편 진화와 결별 후 근황…헌 옷 팔아
- 김종인 "윤, 아직도 현상 인식 잘못해…그래선 정상적 국정 운영 불가"
- "100마리가 꿈틀"…설사하던 2살 아기 뱃속에서 나온 '이것'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