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정호영 셰프 카덴과 협업…피코크 짬뽕탕·우동 밀키트 출시

방금숙 기자 2024. 2. 25. 06: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피코크 밀키트로 출시된 카덴 나가사키 짬뽕탕. /이마트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이마트는 자체브랜드(PB)인 ‘피코크’가 일식 전문 정호영 셰프가 운영하는 연희동의 ‘카덴’과 함께 인기 메뉴 2종을 밀키트로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신제품 2종은 카덴의 비법을 그대로 담은 나가사키 짬뽕탕과 마제우동이다.

피코크 카덴 나가사키 짬뽕은 사골 육수에 새우, 백합조개 등 해물이 더해져 술안주로 제격인 국물 요리다.

또 피코크 카덴 마제우동은 쫄깃한 우동면과 돼지고기, 수란, 부추, 가쓰오부시 등의 재료를 함께 섞어 먹으며 다양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오는 29일까지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각종 해물과 채소를 면과 함께 매콤하게 볶아낸 쟁반짜장도 밀키트로 출시했다.

한편 이마트는 고객 의견과 레시피를 공유해 상품 기획에 적극 반영하는 피코크브랜드관 ‘피코크 브랜드 스퀘어’를 지난달 도입했다.

이를 통해 피코크 샤브샤브 요리재료 밀키트는 쓴맛이 난다는 후기에 따라 적근대와 비타민을 빼고 숙주와 표고버섯, 느타리버섯을 추가했다.

피코크 소불고기는 리뉴얼하며 가격은 유지하고 중량을 기존보다 1.6배 늘렸다.

리뉴얼한 피코크 소갈비탕과 치킨너겟도 기존 대비 중량을 200g 늘려 기존 상품 대비 28.6% 저렴해졌다.

내달 14일까지 피코크 브랜드스퀘어 팔로워에게는 피코크 상품10% 할인(최대 2000원) 쿠폰도 제공한다.

이마트 전선미 바이어는 “스타셰프의 일품 요리를 집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맛과 품질, 가격 경쟁력 모두 갖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