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 17인치 사쿠라, 샐러드 먹는 멤버 옆 김치찌개 먹방 “한식 좋아해”(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르세라핌 사쿠라가 한식 사랑을 자랑했다.
앞서 김채원과 사쿠라가 허리 사이즈가 17인치라고 밝혔기 때문.
사쿠라는 이에 "한식 좋아한다. 저는 완전 한국인 다 됐다"고 자부하며 낙지탕탕이, 개불 등을 좋아한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사쿠라는 산낙지가 안 징그럽냐는 질문에 "처음에는 무서웠는데 이제는 '살아있네'한다"며 "오늘도 돼지국밥을 먹고 왔다"고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르세라핌 사쿠라가 한식 사랑을 자랑했다.
2월 24일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87회에서는 르세라핌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안무 연습을 마친 르세라핌이 식사를 하기 위해 자리를 잡자 전현무는 "17인치는 뭐 먹을까?"라며 관심을 가졌다. 앞서 김채원과 사쿠라가 허리 사이즈가 17인치라고 밝혔기 때문.
르세라핌이 먹는 메뉴는 두가지로 나뉘었다. 사쿠라, 홍은채는 '밥파'고 카즈하, 김채원, 허윤진은 '샐러드파'였다. 송은이는 "잘 먹으니까 좋다"며 든든하게 배를 채우는 멤버들의 모습을 흐뭇해했다.
그가운데 "의외로 (일본인) 사쿠라 씨가 김치찌개를 먹는다"는 말이 나왔다. 사쿠라는 이에 "한식 좋아한다. 저는 완전 한국인 다 됐다"고 자부하며 낙지탕탕이, 개불 등을 좋아한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사쿠라는 산낙지가 안 징그럽냐는 질문에 "처음에는 무서웠는데 이제는 '살아있네'한다"며 "오늘도 돼지국밥을 먹고 왔다"고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황정음, 불륜남편 이영돈 옹호 댓글에 돌직구 “돈은 내가 천배 더 많아”
- 박하선, 크롭 가디건에 팬티 노출‥♥류수영 또 반할 바비인형 몸매
- 서동주, 침대에 누워 뇌세적 눈빛 뽐내며 대문자 S라인 과시
- 알몸으로 대화하는 본능 소개팅→체취팅→욕조팅, 독특한 애정 스폿(차달남)[종합]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방송에 팬티만 입고” 이효리, 과감 노출 도전 엄정화에 감사(레드카펫)[결정적장면]
- “주연급 배우 방에 불려가 성관계 강요 받아” 여배우 폭로
- 1위 등극한 나영 오열, 2위 배아현·정서주→염유리·김나율 TOP10 탈락(미스트롯3)[어제TV]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신사동호랭이 사망, 이틀 전까지 트라이비 팬들과 소통했는데[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