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 참견 시점’ 르세라핌 채원-사쿠라, “허리 17인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르세라핌 사쿠라와 채원의 허리 사이즈가 17인치로 밝혀졌다.
2월 24일 방송된 '전지적 참견 시점' 에서는 참견인으로 신기루와 르세라핌 채원과 사쿠라가 등장했다.
정작 르세라핌 채원과 사쿠라는 노란색 의상이 아니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르세라핌&신광재&박한울&김현호&안은비 매니저와 신기루&김태영 매니저매니저 편이 펼쳐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르세라핌 사쿠라와 채원의 허리 사이즈가 17인치로 밝혀졌다.
2월 24일 방송된 ‘전지적 참견 시점’ 에서는 참견인으로 신기루와 르세라핌 채원과 사쿠라가 등장했다.
르세라핌 등장 소식에 MC들은 몹시 들뜬 모습이었다. 전현무는 “기사부터 엄청 나왔다”라고 말했다.
이어 신기루가 단독 화보 촬영 소식과 함께 등장했다. 신기루는 “르세라핌과 맞추려고 노란색 의상을 입었다”라고 말했다.
신기루는 “입고 갈 의상이 뭔지 입수했다”라고 말했다. 정작 르세라핌 채원과 사쿠라는 노란색 의상이 아니었다. 신기루가 “어떻게 된 거죠?”라고 하자 송은이는 “그 소식이 저쪽에 입수됐나 보죠!”라고 말해 폭소를 안겼다.
신기루는 100마짜리 드레스를 공개했다. 송은이는 “르세라핌 멤버들이 엄청 놀랐겠다”라며 “허리가 몇이냐”라고 물었다.
사쿠라가 “17인치”라고 답하자 MC들은 눈을 둥그렇게 떴다. 채원도 “17인치”라고 하자 MC들은 크게 놀랐다.
이날 방송에서는 르세라핌&신광재&박한울&김현호&안은비 매니저와 신기루&김태영 매니저매니저 편이 펼쳐졌다.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 김민정 | 화면캡쳐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전참시’ 이진호-유병재, 신기루 다루는 꿀팁 전수…다채로운 조롱(?) 난무
- ‘전참시’ 외향파 vs 내향파 나뉜 르세라핌 극과 극 성향
- 신기루, 소속사 대표와 면담…와인 강탈 사건 무슨 일? (전참시)
- ‘전참시’ 2월 3주 토요일 비드라마 TV화제성 1위
- ‘전참시’ 브라이언, 300평 대저택 인테리어 과정 공개→지코X피오 뭉쳤다
- ‘전지적 참견 시점’ 지코, ‘아무 노래’ 발표는 매니저 덕분?!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