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 17인치” 르세라핌 사쿠라 김채원, 말라도 너무 말랐네(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르세라핌 사쿠라와 김채원의 놀라운 허리 사이즈가 공개됐다.
2월 24일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87회에서는 르세라핌 사쿠라, 김채원이 스튜디오에 출격했다.
이영자는 "르세라핌은 (천을) 뼘으로 재지 않겠냐"며 사이즈를 물었고 사쿠라는 "최근에 쟀는데 17인치더라"고 답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채원 역시 17인치라며 "밥을 또 안 먹고 재서 (적게 나온 것 같다)"고 겸손히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르세라핌 사쿠라와 김채원의 놀라운 허리 사이즈가 공개됐다.
2월 24일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87회에서는 르세라핌 사쿠라, 김채원이 스튜디오에 출격했다.
이날 신기루는 최근 맞춤 제작 드레스를 입고 단독 화보를 촬영한 사실을 자랑했다. 지난해 연예대상에도 맞춤 제작 드레스를 입고 참석했던 신기루는 이번엔 드레스를 만드는데 천 몇 마가 들었냐는 질문에 100마가 들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공개된 영상 속 100마는 흡사 레드카펫 같은 비주얼이었다.
전현무는 이를 듣고 입을 떡 벌린 사쿠라, 김재원에 "두분 많이 놀란 듯하다"고 말했다. 이영자는 "르세라핌은 (천을) 뼘으로 재지 않겠냐"며 사이즈를 물었고 사쿠라는 "최근에 쟀는데 17인치더라"고 답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채원 역시 17인치라며 "밥을 또 안 먹고 재서 (적게 나온 것 같다)"고 겸손히 밝혔다. 이를 들은 신기루는 "17인치에 드셔봤자 늘어나는 양이 크지 않을 것"이라며 신기해했는데, 홍현희는 "가만있어 47인치"라며 신기루의 사이즈를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황정음, 불륜남편 이영돈 옹호 댓글에 돌직구 “돈은 내가 천배 더 많아”
- 박하선, 크롭 가디건에 팬티 노출‥♥류수영 또 반할 바비인형 몸매
- 서동주, 침대에 누워 뇌세적 눈빛 뽐내며 대문자 S라인 과시
- 알몸으로 대화하는 본능 소개팅→체취팅→욕조팅, 독특한 애정 스폿(차달남)[종합]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방송에 팬티만 입고” 이효리, 과감 노출 도전 엄정화에 감사(레드카펫)[결정적장면]
- “주연급 배우 방에 불려가 성관계 강요 받아” 여배우 폭로
- 1위 등극한 나영 오열, 2위 배아현·정서주→염유리·김나율 TOP10 탈락(미스트롯3)[어제TV]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신사동호랭이 사망, 이틀 전까지 트라이비 팬들과 소통했는데[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