팽현숙, 무너진 포차에 충격→최양락에 이혼 선언 (깐죽포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팽현숙이 최양락에게 이혼을 선언한다.
최양락은 제작진의 연락을 받고 급하게 포차에 도착한다.
이내 최양락은 밤사이 태풍급 강풍으로 인해 속절없이 무너진 포차 현장에 "그냥 쑥대밭이 됐네"라며 안타까움을 드러낸다.
과연 최양락이 제안한 방법으로 '깐죽포차'가 다시 오픈할 수 있을지 본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팽현숙이 최양락에게 이혼을 선언한다.
24일(오늘)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깐죽포차’(제작 래몽래인) 10회에서는 10일 차 포차 영업을 앞두고 긴급 영업 중지 사태가 발생한다.
최양락은 제작진의 연락을 받고 급하게 포차에 도착한다. 이내 최양락은 밤사이 태풍급 강풍으로 인해 속절없이 무너진 포차 현장에 “그냥 쑥대밭이 됐네”라며 안타까움을 드러낸다. 곧이어 도착한 이상준 역시 손님을 위해 준비했던 히터부터 모든 곳이 무너져 있자 심란한 마음을 감추지 못한다.
특히 최양락과 이상준은 제작진과 힘을 합쳐 복구 작업을 돕던 중 도저히 손을 댈 수 없는 상황에 이르자 예상치 못한 큰 시련에 빠진다.
뒤늦게 도착한 팽현숙과 유지애 또한 믿을 수 없는 포차 현장에 놀란 모습을 보인다. 이에 이상준은 침착하게 상황을 전달하고, 최양락은 팽현숙이 울분을 터트리자 애써 감춰온 속상한 마음을 표출한다.
이들은 얼어붙은 수도 호스부터 가스까지 사용할 수 없게 되자 본격적으로 대책 회의에 나선다. 마음이 무거워진 최양락은 이 같은 천재지변에도 손님들을 맞이하기 위한 여러 제안을 떠올린다. 과연 최양락이 제안한 방법으로 ‘깐죽포차’가 다시 오픈할 수 있을지 본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한편 팽현숙은 최양락에게 다 망했다며 답답한 마음을 토로하고, 대화를 이어가던 중 급기야 이혼까지 선언해 살벌한 분위기가 이어진다고 해 그 내막이 궁금해진다. 24일(오늘) 저녁 8시 20분 방송.
iMBC 김혜영 | 사진 제공 : MBN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깐죽포차’ 최양락X이상준, 팽현숙이 남긴 섬뜩한(?) 쪽지에 뒷걸음질...그 내용은?
- 최양락, 팽현숙 몰래 포차 접었다 “장사 체질 아니야” (깐죽포차)
- ‘깐죽포차’ 최양락X이상준X유지애, 팽현숙 몰래 일탈 성공?
- ‘깐죽포차’ 최양락, 팽현숙 몰래 탈출 대작전 “오늘은 놀자”
- ‘깐죽포차’ 이상준, 퍼스널 컬러 진단 받는 최양락에 "포차의 색 주황 나와야"
- ‘깐죽포차’ 이상준X유지애, 열띤 섭외 열전! 김민아→히밥 지인 총출동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