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직장생활 안 맞아” 상사 앞 화끈한 회사 험담(놀면 뭐하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재석이 직장생활의 어려움을 상사 앞에서 토로했다.
이날 사수가 시키는 대로 컴퓨터를 만지다 막막해진 유재석은 사수의 눈치만 한참 살피다가 슬쩍 탕비실로 향했다.
유재석은 탕비실 바로 앞에 앉은 전무님과 스몰토크를 하다가 눈썹에 관심을 가졌다.
"(문신) 잘 되셨다"고 칭찬 한번을 한 유재석은 다시 일에 집중하는 전무님에 대뜸 카메라와 눈을 맞추더니 "직장 생활이 안 맞는다. 직장 생활이 쉽지가 않네"라고 화끈한 직장 험담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유재석이 직장생활의 어려움을 상사 앞에서 토로했다.
2월 24일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 222회에서는 꿀맛같은 반차 휴가를 즐긴 뒤 영문도 모르고 출근을 해 1일 직장인 체험을 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사수가 시키는 대로 컴퓨터를 만지다 막막해진 유재석은 사수의 눈치만 한참 살피다가 슬쩍 탕비실로 향했다. 늘 커피는 연하게 먹던 그가 오늘 마신 커피는 도합 4잔째였다.
유재석은 탕비실 바로 앞에 앉은 전무님과 스몰토크를 하다가 눈썹에 관심을 가졌다. "(문신) 잘 되셨다"고 칭찬 한번을 한 유재석은 다시 일에 집중하는 전무님에 대뜸 카메라와 눈을 맞추더니 "직장 생활이 안 맞는다. 직장 생활이 쉽지가 않네"라고 화끈한 직장 험담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황정음, 불륜남편 이영돈 옹호 댓글에 돌직구 “돈은 내가 천배 더 많아”
- 박하선, 크롭 가디건에 팬티 노출‥♥류수영 또 반할 바비인형 몸매
- 서동주, 침대에 누워 뇌세적 눈빛 뽐내며 대문자 S라인 과시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주연급 배우 방에 불려가 성관계 강요 받아” 여배우 폭로
- 신사동호랭이 사망, 이틀 전까지 트라이비 팬들과 소통했는데[종합]
- 1위 등극한 나영 오열, 2위 배아현·정서주→염유리·김나율 TOP10 탈락(미스트롯3)[어제TV]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100억 건물주 장성규, 아내 씀씀이 고민‥‘친형과 재판’ 박수홍 “그럼 내 꼴”(야홍식당)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