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크루즈 ‘엣지 오브 투모로우2’, 드디어 나온다 "기대감 폭발"[해외이슈]

곽명동 기자 2024. 2. 24. 18: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톰 크루즈/게티이미지코리아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톰 크루즈 주연의 ‘엣지 오브 투모로우2’가 제작될 전망이다.

버라이어티는 최근 “톰 크루즈가 다시 한번 ‘엣지 오브 투모로우2’ 주연을 희망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엣지 오브 투모로우'/워너브러더스

지난 2014년 6월 개봉한 영화 '엣지 오브 투모로우'는 2004년 출판된 일본 소설 '올 유 니드 이즈 킬'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외계 종족의 침략으로 멸망 위기를 맞이한 인류와 그에 대항하기 위해 창설된 연합방위군의 이야기를 담았다.

'본 아이덴티티', '미스터 & 미세스 스미스' 더그 라이만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톰 크루즈, 에밀리 블런트가 주연을 맡았다. 국내 개봉 당시 469만명을 동원했다. 1편의 팬들은 속편 제작을 강력하게 희망했다.

에밀리 블런트 역시 지난해 한 팟캐스트에 출연헤 ‘엣지 오브 투모로우2’에 출연하고 싶다고 밝혔다.

톰 크루즈는 지난달 워너브러더스와 오리지널 프로덕션과 프랜차이즈 영화를 제작하는 전략적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엣지 오브 투모로우’ 속편 제작이 논의 중인 것으로 보인다.

한편 톰 크루즈는 ‘엣지 오브 투모로우2’ 외에도 쿠엔틴 타란티노의 마지막 영화 ‘더 무비 크리틱’ 출연도 희망하고 있다.

또한 ‘레버넌트’로 유명한 세계적 거장 알레한드로 곤잘레스 이냐리투 감독의 신작 영화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