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정성 -미소녀'는 그만... 동양적 색채 살린 수집형 RPG '극락 모바일' 29일 런칭

이솔 기자 2024. 2. 24. 18: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과하게 선정적인 요소 없이도 유저들의 기대감을 이끌어내고 있는, 미국 최고의 경제지 중 하나인 '포브스'가 선정한 세계기록 보유 게임, 극락 모바일이 오는 29일 국내 정식 런칭을 앞뒀다.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플레이베스트(PlayBest Limited)는 '극락 모바일'의 글로벌 정식 런칭 일정을 오는 2월 29일로 최종 확정했으며, 남은 기간 게임 안정화 및 유저 편의성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포브스 공식 홈페이지

(MHN스포츠 이솔 기자) 과하게 선정적인 요소 없이도 유저들의 기대감을 이끌어내고 있는, 미국 최고의 경제지 중 하나인 '포브스'가 선정한 세계기록 보유 게임, 극락 모바일이 오는 29일 국내 정식 런칭을 앞뒀다.

포브스는 오는 29일 공개되는 극락 모바일의 '뽑기(가챠)' 시스템에 주목했다. 지난 2022년 12월 출시된 극락 모바일이 세게에서 가장 오랜 기간 '무료' 10회 연속 뽑기를 실시한 모바일게임이라는 점이다. 

세계 기록 선정과 해당 기록을 축하하는 '증서'도 금일 전격 공개했다. 이처럼 선출시된 동남아 현지에서 각광받은 10회 연속 뽑기 콘텐츠는 국내에서도 '평생 무료 혜택'으로 고스란히 제공된다.

국내 런칭일은 29일이다.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플레이베스트(PlayBest Limited)는 '극락 모바일'의 글로벌 정식 런칭 일정을 오는 2월 29일로 최종 확정했으며, 남은 기간 게임 안정화 및 유저 편의성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플레이베스트

오는 2월 29일, 한국과 일본, 대만, 홍콩, 마카오 등 아시아 주요 지역에 글로벌 정식 서비스가 사전 예고된 극락 모바일은 인간과 신선, 요괴, 귀신이 공존하는 동양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전개되는 2D 애니메이션풍 수집형 RPG이다.

선정적인 일러스트레이트에 주목한 국내 대부분의 게임사들과는 다르게, 극락 모바일은 탄탄한 게임성을 바탕으로 '누구에게 보여줘도 부끄럽지 않을' 게임을 만들었다는 점이 핵심이다.

사진=극락 모바일 공식 유튜브 채널/플레이베스트

글로벌 사전예약 신청자 수도 최근 80만 명을 돌파할 만큼 기대치도 고조되는 상황이며, 구독자가 단 57명 뿐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티저영상 조회수가 2만회를 돌파했다. 영상 댓글에서는 선정적, 자극적 일러스트 없이도 "일러스트 잘 뽑았다"는 평가가 일색이다.

플레이베스트 측은 유저들의 기대치를 최고조로 한껏 끌어모으기 위한 일환으로 인간, 신선, 요괴, 귀신 등 4대 진영을 소개하는 홍보 영상도 지난 2월 21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을 통해 각 진영을 대표하는 메인 영웅을 비롯해 초반부 진행에 필수인 메인 등급 캐릭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이미지와 핵심 특징들을 미리 엿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한편, 오는 2월 29일 글로벌 정식 서비스가 사전 예고된 극락 모바일과 관련된 커뮤니티, 진행되는 이벤트와 관련된 내용은 극락 모바일 네이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플레이베스트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