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약지 반지' 언급에 당황→결혼 임박? "내년 정착운 강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전현무의 왼손 약지 반지를 두고 '결혼설'이 불거진 가운데, 그가 직접 입을 연다.
기안84는 작업실에 방문한 전현무의 손을 응시하며 "그 반지 뭐냐. 형 반지 꼈다고 하더라"라고 궁금해했다.
전현무는 최근 여러 스케줄에서 착용한 왼손 약지 반지로 열애설과 결혼설에 휩싸인 바.
이에 전현무가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직접 '약지 반지'에 대해 입을 열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 예고편에서는 전현무가 여의도에 위치한 기안84의 새 작업실을 방문했다. 그는 "나 이 동네 다 알아"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기안84는 작업실에 방문한 전현무의 손을 응시하며 "그 반지 뭐냐. 형 반지 꼈다고 하더라"라고 궁금해했다. 이에 전현무는 당황하는 표정을 지으며 "너 나에 대해서 신경을 많이 쓴다. 견제 되냐"라고 말했다.
이어 "그래서 내가 누구를 불렀다. 사주를 봐주시는 분"이라고 했고, 전현무는 역술가에게 일과 결혼은에 대해 질문했다. 역술가는 "정착운이 보인다. 내년에 특히 강하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전현무는 최근 여러 스케줄에서 착용한 왼손 약지 반지로 열애설과 결혼설에 휩싸인 바. 전현무의 측근은 "그런 의미의 반지가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다. 이에 전현무가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직접 '약지 반지'에 대해 입을 열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예비 형수와 시동생이 키스를? 전종서·문상민 충격 - 스타뉴스
- 한가인 붕어빵 5살 아들 보니 역시 DNA가.. - 스타뉴스
- 송지은 "♥박위 하반신 마비로 개그, 전현무가.." - 스타뉴스
- '이혼 소송' 황정음, SNS에 '남편 얼굴' 박제ing - 스타뉴스
- '불륜 의혹' 강경준 상간남 소송 전격 합의? '충격' - 스타뉴스
- "베드신·신음 물어봐" 전 남편 조성민 폭로 터졌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6주 연속 1위..10월 월간 랭킹 'No.1'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男아이돌 1위 '역시 월드 클래스' - 스타뉴스
- 진, 스타랭킹 男아이돌 3위..'방탄소년단 상위권 싹쓸이' - 스타뉴스
- '결혼 3년차' 한영·박군, 집값 정확히 반반 →"이제 각자의 길로"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