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팀 동명대, 춘계연맹전 4강 진출 ‘돌풍’
정다워 2024. 2. 24. 12: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학 신생팀 동명대가 대회 4강에 진출하며 돌풍을 일으켰다.
동명대는 23일 경남 통영 산양스포츠파크에서 열린 제60회 춘계대학축구연맹전 한산대첩기 8강전에서 홍익대를 3-2로 잡고 4강에 진출했다.
동명대는 지난 12월 창단한 신생팀이다.
4강에 오른 동명대는 25일 경희대와의 맞대결을 통해 결승 진출에 도전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다워 기자] 대학 신생팀 동명대가 대회 4강에 진출하며 돌풍을 일으켰다.
동명대는 23일 경남 통영 산양스포츠파크에서 열린 제60회 춘계대학축구연맹전 한산대첩기 8강전에서 홍익대를 3-2로 잡고 4강에 진출했다.
앞선 성균관대와의 16강전에 이어 다시 한번 역전승을 거뒀다.
동명대는 지난 12월 창단한 신생팀이다. 이번 대회에도 첫 출전했는데 이창원 감독 지도 아래 경쟁력 있는 모습을 보이며 돌풍의 주인공이 됐다.
4강에 오른 동명대는 25일 경희대와의 맞대결을 통해 결승 진출에 도전한다. weo@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경제적 문제로 고통?…‘사망’ 신사동 호랭이 지인 “며칠 전 10만원 빌려가”
- 나르샤 “결혼 8년차 쇼윈도 부부 됐다…이혼 계획은 아직 없어”(관종언니)
- 안유진, 패션쇼 사진에 팬들 분노…“골반에 손을 왜 올려?”
- ‘황정음과 이혼’ 이영돈은 누구? 日프로골퍼 출신 철강회사 CEO
- [SS인터뷰] 김희애 언니 김희영 아나운서의 청룡의 해 소망은? “북한 인권과 대한민국의 평화”
- ‘히트곡 제조기’ 신사동 호랭이, 돌연 사망. 향년 41세
- 라이머, 이혼→회사 경영난 고백…“이혼 후 일에 집중하고 있다”(그리구라)
- ‘연봉 80억’ 박지성 K조공에 에브라 “한국사람이 널 거지로 아는 거 아니냐고” 폭소(슛포러
- 권상우♥손태영, 미국 집 얼마나 넓길래..마당에서 장어구이까지(뉴저지손태영)
- ‘파경’ 황정음, 이혼 사유는 불륜이었나…“바람 피는 놈 알고 만나냐” 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