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1박2일’ 17년차 김종민과 한판 붙었다‥팬사인회 대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박 2일' 터줏대감 김종민과 '트로트 만능 엔터테이너' 이찬원이 자존심을 건 맞대결을 펼친다.
2월 25일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에서는 경상남도 밀양으로 떠난 '1박 2일' 멤버들과 스페셜 게스트 이찬원의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찬원의 압도적인 우세가 점쳐졌지만, 김종민은 '1박 2일' 17년차 원년 멤버다운 위엄을 자랑하며 승부를 박빙으로 몰고 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1박 2일' 터줏대감 김종민과 '트로트 만능 엔터테이너' 이찬원이 자존심을 건 맞대결을 펼친다.
2월 25일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에서는 경상남도 밀양으로 떠난 ‘1박 2일’ 멤버들과 스페셜 게스트 이찬원의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저녁 밥차권을 놓고 게릴라 팬 사인회 대결을 펼치게 된 김종민과 이찬원은 본격적인 승부에 앞서 시민들의 마음을 조금이라도 더 얻기 위해 히트곡 카드를 꺼내든다. 김종민 팀과 이찬원 팀으로 각각 나뉜 다른 멤버들도 풍족한 저녁식사를 위해 필사적인 홍보전은 물론, 신경전까지 불사했다고.
팬 사인회가 시작되자 현장의 분위기는 한층 더 뜨거워진다. 이찬원의 압도적인 우세가 점쳐졌지만, 김종민은 '1박 2일' 17년차 원년 멤버다운 위엄을 자랑하며 승부를 박빙으로 몰고 간다. 여기에 멤버들의 마음을 들었다놨다하는 시민들의 '밀당'까지 이어지면서 두 팀의 희비는 시시각각으로 엇갈렸다는 후문이다.
김종민과 이찬원의 맞대결은 잠자리 복불복에서도 계속된다. 두 국민가수는 실내 취침을 위해 팀원 정하기부터 한 치의 양보 없는 승부를 펼쳤다고.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의 고막을 사로잡을 유선호와 이찬원의 이색 라이브 맞대결도 공개된다고 알려졌다. 25일 오후 6시 10분 방송.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황정음, 불륜남편 이영돈 옹호 댓글에 돌직구 “돈은 내가 천배 더 많아”
- 박하선, 크롭 가디건에 팬티 노출‥♥류수영 또 반할 바비인형 몸매
- 서동주, 침대에 누워 뇌세적 눈빛 뽐내며 대문자 S라인 과시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주연급 배우 방에 불려가 성관계 강요 받아” 여배우 폭로
- 신사동호랭이 사망, 이틀 전까지 트라이비 팬들과 소통했는데[종합]
- 1위 등극한 나영 오열, 2위 배아현·정서주→염유리·김나율 TOP10 탈락(미스트롯3)[어제TV]
- 100억 건물주 장성규, 아내 씀씀이 고민‥‘친형과 재판’ 박수홍 “그럼 내 꼴”(야홍식당)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