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일, 한 달 용돈 버금가는 커피 플렉스‥숨겨진 웃픈 사연은(뭉찬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뭉쳐야 찬다3' 김남일이 한 달 용돈을 쾌척한다.
2월 25일 방송될 JTBC '뭉쳐야 찬다 3'에서는 '어쩌다벤져스'의 오키나와 전지훈련 두 번째 경기가 펼쳐진다.
이날 '어쩌다벤져스'의 전지훈련 두 번째 상대는 '오키나와 국제대학 축구부'다.
강팀을 상대로 맞은 안정환은 '어쩌다벤져스'에게 전지훈련의 목적이 현재의 승리가 아닌 미래를 위한 것임을 강조하며 또 다른 새 전술을 시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뭉쳐야 찬다3' 김남일이 한 달 용돈을 쾌척한다.
2월 25일 방송될 JTBC ‘뭉쳐야 찬다 3’에서는 ‘어쩌다벤져스’의 오키나와 전지훈련 두 번째 경기가 펼쳐진다. 본격적인 경기에 앞서 김남일이 선수들과 스태프 전원을 위해 자신의 한 달 용돈에 버금가는 커피 플렉스로 환호를 자아낸다. 그러나 김남일의 커피 플렉스에는 웃픈 사연이 숨겨져 있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이날 ‘어쩌다벤져스’의 전지훈련 두 번째 상대는 ‘오키나와 국제대학 축구부’다. ‘오키나와 국제대학 축구부’는 작년에 J7인 오키나와 1부 리그 3위를 차지했으며 동아시아 국제 교류 대학 축구 대회 우승, 오키나와현 대학 축구 리그 우승을 거머쥔 강팀이다. 특히 평균 나이 20세인 이 팀 선수들은 경기가 방송되면 자신들이 좋아하는 트와이스가 볼 수도 있다며 결의를 다졌다고.
강팀을 상대로 맞은 안정환은 ‘어쩌다벤져스’에게 전지훈련의 목적이 현재의 승리가 아닌 미래를 위한 것임을 강조하며 또 다른 새 전술을 시도한다. 시즌 최초 스리백을 가동하는 것.
3-4-3 포메이션은 물론 수비수로 활약했던 조원우를 공격수로 발탁하며 ‘어쩌다벤져스’의 새로운 전술과 색깔을 찾기 위한 도전을 계속해 나간다. 또한 공격 패턴 준비는 물론 공격 패턴이 실패하는 경우의 대비책까지 마련하는 뜨거운 열정을 보여줄 예정이다.
아직 오키나와 전지훈련에서 무득점 상태인 ‘어쩌다벤져스’가 새로운 전술과 함께 전지훈련 1호 골을 터트릴 수 있을지, 강팀에 맞서 승리할 수 있을지 기대되고 있다. 25일 오후 7시 50분 방송.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황정음, 불륜남편 이영돈 옹호 댓글에 돌직구 “돈은 내가 천배 더 많아”
- 박하선, 크롭 가디건에 팬티 노출‥♥류수영 또 반할 바비인형 몸매
- 서동주, 침대에 누워 뇌세적 눈빛 뽐내며 대문자 S라인 과시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주연급 배우 방에 불려가 성관계 강요 받아” 여배우 폭로
- 신사동호랭이 사망, 이틀 전까지 트라이비 팬들과 소통했는데[종합]
- 1위 등극한 나영 오열, 2위 배아현·정서주→염유리·김나율 TOP10 탈락(미스트롯3)[어제TV]
- 100억 건물주 장성규, 아내 씀씀이 고민‥‘친형과 재판’ 박수홍 “그럼 내 꼴”(야홍식당)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