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르세라핌 김채원, 나랑 성격 똑같다" 검증 完[할명수]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개그맨 박명수와 걸그룹 르세라핌 멤버 김채원이 공감대를 형성했다.
23일 오후 유튜브 채널 '할명수'에는 '르세라핌(LESSERAFIM) 예능 좀 한다더니 EASY~하게 접수하고 갔습니다 @먹방 @마피아게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영상에서 박명수는 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에게 "여기 계신 분들 공통적으로 다 MBTI I라면서?"라고 물었다.
이에 르세라핌 멤버들은 "맞다"고 입을 모았다. 김채원의 MBTI는 ISTP, 사쿠라는 INTP, 허윤진은 INFJ, 카즈하는 INFP, 홍은채는 ISFP다.
그러자 박명수는 "난 어른이고"라고 아재 개그를 했다. 하지만 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의 반응은 냉랭했고, 당황한 박명수는 "많이 놀랐지? 정 떼려고 그래(?)"라고 아무 말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들은 사쿠라는 "원래 그러시는 거야? 오늘만 그러는 거야?"라고 물었고, 박명수는 녹다운 된 모습을 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박명수는 이어 "ISTP가 누구야?"라고 물었고, 김채원은 손을 들었다. 이에 박명수는 "저랑 똑같아 성격이?"라고 물었고, 김채원은 "어? 똑같나...?"라고 고개를 갸우뚱 했다. 그러자 박명수는 "눈물 나 안나?"라고 물었고, 김채원은 "눈물...? 잘 안 나"라고 답했다.
이를 들은 박명수는 "나랑 똑같네"라고 반색하며 "혼자 있는 거 좋아해?", "많은 사람과 이야기하고 싶어?"라고 물었고, 김채원은 "좋아한다", "별로... 그냥 딱히?"라고 답했다.
이에 박명수는 "나랑 똑같잖아"라면서 "혼자 있는 거 좋아하고"라고 말했고, 김채원은 "혼자 있는 거 좋아하고!"라고 반색했다.
하지만 홍은채는 "안 그런 사람 있어?"라고 의문을 제기했고, 박명수는 "그럼 너 눈물 나? 시상식 때 껴안고 막 울어?"라고 물은 후 "나 대상 받을 때도 안 울었거든"이라고 털어놔 스튜디오를 놀라움으로 가득 채웠다.
그러자 사쿠라는 "그럼 마지막에 운 게 언제야?"라고 물었고, 박명수는 "쌍꺼풀 수술할 때 한 번 울었어"라면서 "지방 재배치 쌍꺼풀 수술할 때 울고는 운 적이 없다. 원래 ISTP는 눈물이 잘 안 나!"라고 답해 웃음을 더했다.
한편, 이날 영상 말미에는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등장했다. 아이유는 박명수와 함께 지난 2015년 방송된 MBC '무한도전'의 영동고속도로 가요제에서 부른 '레옹'을 2024년 버전으로 열창해 본 영상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