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세 김대호, 대가족에 명절 차례까지 “결혼 힘들겠네”(나혼자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대호 아나운서가 명절 일상을 공개했다가 결혼과 점점 멀어져 웃음을 안겼다.
2월 23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 534회에서는 설 당일 양평 본가를 찾은 김대호의 일상이 공개됐다.
하지만 이후 차례상 스케일을 본 코드쿤스트는 "이거 나가면 결혼하기 더 힘들겠는데"라고 한마디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김대호 아나운서가 명절 일상을 공개했다가 결혼과 점점 멀어져 웃음을 안겼다.
2월 23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 534회에서는 설 당일 양평 본가를 찾은 김대호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차례를 지내러 큰집에서 운영하는 식당을 찾은 김대호는 쏟아지는 대가족의 축하인사에 "좀 과하더라. 금의환향 느낌이 있어서 그러지 않았나 싶다. 작년 신인상을 받고 와서 못 뵀다. 전화로만 축하한다고 얘기 들었지. 실제로 보니까 축하하신다고 반갑게 맞아주신 듯하다"고 겸손하게 밝혔다.
환영도 잠시, 명절인 만큼 친척들의 결혼 잔소리를 피할 수는 없었다. "여기서 장가 안 든 애들 손 좀 들어봐"라고 외친 어르신은 "김씨 집안 장가 안 든 사람은 다음부터 오지 마라"고 농담했다.
하지만 이후 차례상 스케일을 본 코드쿤스트는 "이거 나가면 결혼하기 더 힘들겠는데"라고 한마디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대호는 황급히 "올해까지만 이렇게 할 계획"이라고 둘러댔지만 김대호 집안 차례 준비과정을 본 키는 "떡을 박스에서 꺼냈다. 이런 집이 어디있냐"고 말했고 코드쿤스트는 김대호의 결혼 적기가 "딱 60세 본다"고 점쳤다. 박나래는 "'나혼산'에서 오래 보겠다"며 안쓰러워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황정음, 불륜남편 이영돈 옹호 댓글에 돌직구 “돈은 내가 천배 더 많아”
- 신사동호랭이 사망, 이틀 전까지 트라이비 팬들과 소통했는데[종합]
- 박하선, 크롭 가디건에 팬티 노출‥♥류수영 또 반할 바비인형 몸매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주연급 배우 방에 불려가 성관계 강요 받아” 여배우 폭로
- 서동주, 침대에 누워 뇌세적 눈빛 뽐내며 대문자 S라인 과시
- 1위 등극한 나영 오열, 2위 배아현·정서주→염유리·김나율 TOP10 탈락(미스트롯3)[어제TV]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400명 만났을 듯” 황정음, 재결합 ♥이영돈 저격? 폭풍 럽스타→의미심장 댓글[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