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X형사' 박지현, 안보현母 죽음 진실 알았다..욕조서 변사체로 발견[★밤TView]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재벌X형사'에서 박지현이 안보현 엄마 김선영이 극단적 선택으로 숨을 거뒀다는 사실을 알게 돼 충격에 빠졌다.
23일 방송된 SBS 금토 드라마 '재벌X형사' 7회에선 진이수(안보현 분)를 걱정하는 이강현(박지현 분)의 모습이 담겼다.
이에 이강현은 강하 1동에서 일어난 30대 여성 자살 사건을 찾아보다 진이수의 엄마가 자살로 숨을 거뒀단 사실을 알게 돼 충격에 빠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재벌X형사'에서 박지현이 안보현 엄마 김선영이 극단적 선택으로 숨을 거뒀다는 사실을 알게 돼 충격에 빠졌다.
23일 방송된 SBS 금토 드라마 '재벌X형사' 7회에선 진이수(안보현 분)를 걱정하는 이강현(박지현 분)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 진이수는 조성구가 사망한 곳에서 범인으로 의심되는 한 남성과 몸싸움을 벌였다. 진이수는 남성과 몸싸움을 하다 자신이 들고 있던 수갑에 채워졌고, 그 사이 남성은 밖으로 도망쳤다.
경찰서로 돌아온 이강현은 엄마 고미숙(윤유선 분)에게 한통의 전화를 받았다. 고미숙은 "어떤 기자가 진이수 집에 대해서 묻고 다닌다"며 "그 집에서 살던 여자가 죽었다고 그러더라. 생각해보니까 이수가 그 집에 어렸을 때 살았다고 했던게 기억이 났다"고 알렸다.
한편, 진이수는 큰 충격으로 인해 이 사건을 기억하지 못했고 어린 시절에 엄마가 교통사고로 목숨을 잃었다고 믿고 있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김지은 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예비 형수와 시동생이 키스를? 전종서·문상민 충격 - 스타뉴스
- 한가인 붕어빵 5살 아들 보니 역시 DNA가.. - 스타뉴스
- 송지은 "♥박위 하반신 마비로 개그, 전현무가.." - 스타뉴스
- '이혼 소송' 황정음, SNS에 '남편 얼굴' 박제ing - 스타뉴스
- '불륜 의혹' 강경준 상간남 소송 전격 합의? '충격' - 스타뉴스
- "베드신·신음 물어봐" 전 남편 조성민 폭로 터졌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6주 연속 1위..10월 월간 랭킹 'No.1'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男아이돌 1위 '역시 월드 클래스' - 스타뉴스
- 진, 스타랭킹 男아이돌 3위..'방탄소년단 상위권 싹쓸이' - 스타뉴스
- 태연, 빨간 속옷 드러낸 섹시美..파격 패션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