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갑상선암→성대마비 극복 “환불원정대·댄스가수 유랑단으로 용기”(레드카펫)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엄정화가 용기를 내서 진행했던 콘서트를 마친 소감을 밝혔다.
2월 23일 방송된 KBS 2TV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에서는 엄정화가 출연했다.
그때 엄정화 콘서트 객석에서 춤을 추며 흥을 폭발한 소녀시대 수영, 이효리 등 모습이 공개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엄정화가 용기를 내서 진행했던 콘서트를 마친 소감을 밝혔다.
2월 23일 방송된 KBS 2TV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에서는 엄정화가 출연했다.
6년 만에 KBS 심야 음악방송에 출연한 엄정화는 이날 ‘초대’로 첫 무대를 열었다. 엄정화는 “제가 너무 좋아하는 노래고, 굉장히 오랜만에 한 콘서트 제목이 ‘초대’였다”라고 선곡 이유를 밝혔다. 이효리는 “후배들도 많이 가서 봤다. 정말 너무 대단했고 내 일처럼 기쁘더라”고 말했다.
그때 엄정화 콘서트 객석에서 춤을 추며 흥을 폭발한 소녀시대 수영, 이효리 등 모습이 공개 됐다. 엄정화는 “저 영상을 보고 얼마나 행복했는지 모른다. 너무 기쁘고, 널 더 사랑하게 됐다”라고 고마워했다.
이효리는 “게스트 안 하고 앞에서 보고 싶더라. 첫날은 가서 봤고, 둘째 날은 게스트였는데 그래도 또 보고 싶었다. 저 때 원 없이 놀았다”라고 전했다.
갑상선암 투병 후 성대마비까지 겪어 발성에 어려움을 겪었던 엄정화는 “콘서트 할 날을 기다렸지만 목이 상하면서 저한테는 어려운 일이 됐다. 정말 꿈도 못 꿨다”라며 “환불원정대를 거쳐서 ‘댄스가수유랑단’ 하면서 용기가 많이 생겼고 무대에서 다시 서는게 얼마나 소중했던 건가를 느끼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효리는 “언니 콘서트 끝나고 제 콘서트 요청이 많이 왔다. 저는 아직도 용기를 못 낸다. 두렵다”라고 털어놨다. 이에 엄정화는 “어떤 식으로든 마음이 있다면 그걸 향해서 만들어 갈 수 있는 것 같다”라고 응원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황정음, 불륜남편 이영돈 옹호 댓글에 돌직구 “돈은 내가 천배 더 많아”
- 신사동호랭이 사망, 이틀 전까지 트라이비 팬들과 소통했는데[종합]
- 박하선, 크롭 가디건에 팬티 노출‥♥류수영 또 반할 바비인형 몸매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주연급 배우 방에 불려가 성관계 강요 받아” 여배우 폭로
- 서동주, 침대에 누워 뇌세적 눈빛 뽐내며 대문자 S라인 과시
- 1위 등극한 나영 오열, 2위 배아현·정서주→염유리·김나율 TOP10 탈락(미스트롯3)[어제TV]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400명 만났을 듯” 황정음, 재결합 ♥이영돈 저격? 폭풍 럽스타→의미심장 댓글[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