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김성규,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4' 라인업 합류..진가 입증

선미경 2024. 2. 23. 22: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성규가 '페스티벌 최강자' 진가를 입증한다.

김성규는 오는 5월 11일과 1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되는 뮤직 페스티벌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4(Beautiful Mint Life 2024)'에 출연해 공연을 펼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가수 김성규가 '페스티벌 최강자' 진가를 입증한다.

김성규는 오는 5월 11일과 1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되는 뮤직 페스티벌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4(Beautiful Mint Life 2024)'에 출연해 공연을 펼친다.

'뷰티풀 민트 라이프'는 봄을 대표하는 야외 음악 페스티벌로,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공연과 관객 참여형 이벤트 프로그램을 통해 여타 페스티벌과 차별화된 매력으로 오랜 시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김성규는 가요계 역사에 한 획을 그은 'K팝 레전드'이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품 보컬리스트'로서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4'를 더욱 풍성하게 꾸밀 아티스트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라인업 합류 소식과 함께 공개된 그의 프로필 이미지도 눈길을 끌었다. 캐주얼한 스타일링과 더불어 아이스크림을 들고 화면을 응시하는 김성규의 생기 넘치는 눈빛과 환한 미소가 공연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김성규는 공연 둘째 날이자 마지막 날인 12일 무대에 올라 글로벌 팬들에게 사랑받은 수많은 곡들을 선보이며 축제에 열기를 더한다. 자신의 전매특허인 감미로운 음색과 흔들림 없는 파워풀한 라이브로 관객들의 마음을 매료시키며 '페스티벌 최강자' 수식어를 재입증할 전망이다.

지난해 10월 '슬로우 라이프 슬로우 라이브(SLOW LIFE SLOW LIVE 2023)', 11월 '러브 인 서울(LOVE IN SEOUL 2023)' 페스티벌 무대에 오른 김성규는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는 고품격 공연으로 가을과 겨울을 화려하게 수놓았다.

김성규가 단순히 듣기만 하는 음악이 아닌, 함께 호흡하고 즐길 수 있는 음악으로 관객들과 깊이 소통하며 '믿고 보는' 공연형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만큼,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4'를 통해 보여줄 색다른 음악과 무대에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4'는 오는 5월 11일과 1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되며, 26일 오후 6시 인터파크티켓과 예스24티켓을 통해 예매가 오픈된다.

김성규는 지난달 자우림 원곡의 '미안해 널 미워해'를 시작으로 샌드 페블즈 원곡의 '나 어떡해', 이소라 원곡의 '바람이 분다'까지, 총 3회에 걸쳐 공개된 리메이크 디지털 싱글 프로젝트를 통해 향수 가득 아날로그 감성으로 리스너들을 매료시켰다. 또한 뮤지컬 '디어 에반 핸슨'의 주연 에반 핸슨 역으로 캐스팅돼 오는 3월 28일부터 6월 23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펼쳐지는 무대에 오른다. /seon@osen.co.kr

[사진]더블에이치티엔이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