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 어설픈 밥짓기→죽밥 완성에 당황 “대장내시경 식단”(아파트404)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 제니가 어설픈 밥짓기 실력으로 웃음을 줬다.
양세찬은 "언제 또 제니가 해주는 밥 먹어 보겠냐"며 이를 반겼지만 어딘가 어설픈 제니의 모습에 눈을 떼지 못했다.
이에 양세찬이 힐끔힐끔 제니를 살피는 가운데 유재석은 "근데 너 밥할 줄 아니?"라고 직접적으로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유재석과 양세찬은 "근데 밥을 이렇게 씻어? 주먹밥 만들게?", "쌀을 짜고 있다"며 제니를 놀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블랙핑크 제니가 어설픈 밥짓기 실력으로 웃음을 줬다.
2월 23일 첫 방송된 tvN 예능 '아파트404' 1회에서는 1998년으로 시간여행을 떠난 유재석, 차태현, 오나라, 양세찬, 제니, 이정하가 우상 아파트 입주민으로 변신했다.
이날 점심식사 시간 제니는 "제가 해보겠다"며 밥을 지어보겠다고 나섰다. 양세찬은 "언제 또 제니가 해주는 밥 먹어 보겠냐"며 이를 반겼지만 어딘가 어설픈 제니의 모습에 눈을 떼지 못했다.
이에 양세찬이 힐끔힐끔 제니를 살피는 가운데 유재석은 "근데 너 밥할 줄 아니?"라고 직접적으로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유재석과 양세찬은 "근데 밥을 이렇게 씻어? 주먹밥 만들게?", "쌀을 짜고 있다"며 제니를 놀렸다.
제니는 옛날 밥솥에도 고통받았다. "취사버튼이 없다"고 토로하는 제니를 도와준 양세찬은 "계속 손대고 있어야 밥이 된다"고 장난치기도. 제니는 "거짓말하지 말아요 오빠"라는 귀여운 투정으로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이후 밥이 완성됐다. 제니는 기대에 차 밥솥을 열었지만 물이 흥건한 걸 확인하곤 "닫아 닫아. NG NG"라며 이를 황급히 숨겼다. 하지만 결국 밥 결과물을 유재석 양세찬에게 들켰고, 양세찬은 "죽이 됐네. 대장 내시경 이후 먹어도 되겠다"고 평해 웃음을 안겼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황정음, 불륜남편 이영돈 옹호 댓글에 돌직구 “돈은 내가 천배 더 많아”
- 신사동호랭이 사망, 이틀 전까지 트라이비 팬들과 소통했는데[종합]
- 박하선, 크롭 가디건에 팬티 노출‥♥류수영 또 반할 바비인형 몸매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주연급 배우 방에 불려가 성관계 강요 받아” 여배우 폭로
- 서동주, 침대에 누워 뇌세적 눈빛 뽐내며 대문자 S라인 과시
- 1위 등극한 나영 오열, 2위 배아현·정서주→염유리·김나율 TOP10 탈락(미스트롯3)[어제TV]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400명 만났을 듯” 황정음, 재결합 ♥이영돈 저격? 폭풍 럽스타→의미심장 댓글[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