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예련 “♥주상욱, 광어 100마리 잡아 와‥어부로 나가야 할 수준”(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차예련이 남편 주상욱의 낚시 사랑을 공개했다.
2월 23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차예련이 남편이 잡아 온 광어를 이용한 요리를 선보였다.
감자, 대파로 만든 초간단 소스를 만든 차예련은 두 번째 안주를 만들기 위해 주상욱이 잡은광어를 꺼냈다.
방송에는 주상욱이 무늬오징어, 대왕문어를 잡은 사진이 공개 됐고, 차예련도 60cm 대광어를 잡은 사진을 인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차예련이 남편 주상욱의 낚시 사랑을 공개했다.
2월 23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차예련이 남편이 잡아 온 광어를 이용한 요리를 선보였다.
감자, 대파로 만든 초간단 소스를 만든 차예련은 두 번째 안주를 만들기 위해 주상욱이 잡은광어를 꺼냈다. 차예련은 “얼마 전에 광어를 100마리를 잡았다”라고 말했다.
방송에는 주상욱이 무늬오징어, 대왕문어를 잡은 사진이 공개 됐고, 차예련도 60cm 대광어를 잡은 사진을 인증했다.
붐이 “어부 아니냐”라고 묻자, 차예련은 “어부로 나가야 할 것 같은 수준으로 잡고 있다. 작은 것들은 방생해 주고 먹을 수 있을 만한 크기는 손질해서 집에 가져 온다”라고 설명했다.
붐은 감성돔, 대구, 우럭 등 주상욱이 잡은 물고기 종류를 종이에 적었다. 이상엽이 “그걸 왜 적고 있나”라고 지적하자, 붐은 “몇 개 달라고”라고 장난기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하선, 크롭 가디건에 팬티 노출‥♥류수영 또 반할 바비인형 몸매
- 서동주, 침대에 누워 뇌세적 눈빛 뽐내며 대문자 S라인 과시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이유리 남다른 분위기로 숏컷 찰떡 소화, 시크한 매력은 덤
- “400명 만났을 듯” 황정음, 재결합 ♥이영돈 저격? 폭풍 럽스타→의미심장 댓글[종합]
- 김혜은 “애 낳고 35살 데뷔, 치과의사 남편 반대해 엄청 싸워” (4인용식탁)[결정적장면]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