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제이, 컨디션 난조에도 콘서트 투혼..“무대 유동적 운영” [Oh!쎈 현장]

김채연 2024. 2. 23. 20: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하이픈 제이가 컨디션 난조에도 콘서트 무대에 올랐다.

앞서 이날 소속사 빌리프랩은 공지를 내고 "제이는 금일 오후 갑작스러운 컨디션 난조를 보였다. 이에 금일 예정된 ENHYPEN WORLD TOUR 'FATE PLUS' IN SEOUL 공연의 일부 무대 참여가 어려울 수 있다는 점 안내드린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준형 기자] 16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엔하이픈(ENHYPEN)의 미니 5집 'ORANGE BLOOD'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진행됐다.이들이 선보이는 타이틀곡 ‘스위트 베놈(Sweet Venom)’은 삶의 유한함을 깨달은 소년이, 온몸에 독이 퍼지더라도 ‘너’의 곁에서 버틸 것임을 다짐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그루비한 베이스라인 기반의 펑크, 팝 장르의 곡이다.엔하이픈 제이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11.16 / soul1014@osen.co.kr

[OSEN=김채연 기자] 엔하이픈 제이가 컨디션 난조에도 콘서트 무대에 올랐다.

엔하이픈(제이, 희승, 제이크, 니키, 선우, 정원, 성훈)은 23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에 위치한 올림픽공원 KSPO DOME(체조경기장)에서 월드투어 앙코르 공연 ‘ENHYPEN WORLD TOUR ‘FATE PLUS’ IN SEOUL’(이하 ‘FATE PLUS’)를 개최했다.

이날 리더 정원은 “작년 7월 말에 ‘FATE’ 첫 투어를 시작했는데 무사히 투어를 마치고 돌아왔다”고 인사했고, 각자 멤버들은 소개와 함께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모든 멤버가 인사를 마치고 제이 차례가 오자, 멤버들은 “오늘 제이 형이 컨디션 난조임에도 불구하고 콘서트를 위해 무대에 올라왔다”고 전했다.

앞서 이날 소속사 빌리프랩은 공지를 내고 “제이는 금일 오후 갑작스러운 컨디션 난조를 보였다. 이에 금일 예정된 ENHYPEN WORLD TOUR ‘FATE PLUS’ IN SEOUL 공연의 일부 무대 참여가 어려울 수 있다는 점 안내드린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공연에 모두 참여하겠다는 아티스트의 의지가 매우 강력하지만,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에 두고 일부 무대 참여를 유동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로 인해 제이는 실제로 오프님 공연은 마무리했으나, 멤버들이 옷을 갈아입고 등장한  ‘Future Perfect (Pass the MIC)’, ‘Blessed-Cursed’ 무대에서는 불참하기도 했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빌리프랩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