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Blue.D, 애니 '마왕의 딸로 태어났습니다' 2번째 OST 참여

최태범 기자 2024. 2. 23. 20: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왕의 딸로 태어났습니다'는 5200만 조회수를 기록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투니모션이 애니메이션화 했다.

투니모션 관계자는 "이 곡은 섬세한 감정선 전달이 돋보이는 서정적인 어쿠스틱 사운드가 매력적"이라며 "몽환적인 보컬톤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Blue.D가 참여해 곡의 애틋함을 더욱 자극한다"고 소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웹툰 기반 애니메이션을 제작하는 투니모션이 '마왕의 딸로 태어났습니다' 두번째 OST 제작에 싱어송라이터 블루디(Blue.D)가 참여했다고 23일 밝혔다.

'마왕의 딸로 태어났습니다'는 5200만 조회수를 기록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투니모션이 애니메이션화 했다. 불행한 삶을 살다 죽음을 맞이한 주인공 '조아라'가 마왕의 딸 '아이린'으로 환생한 뒤 일어나는 사랑과 모험, 성장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카카오페이지를 통해 공개됐으며 시즌1 70화 중 42화분이 연재됐다. 매주 금요일 3화씩 공개된다. Blue.D가 참여한 2번째 OST '지켜줄게'는 멜론, 유튜브 뮤직, 벅스, 스포티파이 등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투니모션 관계자는 "이 곡은 섬세한 감정선 전달이 돋보이는 서정적인 어쿠스틱 사운드가 매력적"이라며 "몽환적인 보컬톤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Blue.D가 참여해 곡의 애틋함을 더욱 자극한다"고 소개했다.

Blue.D는 지난해 미니앨범 'The First Bloom'을 통해 음악적 세계관을 보여주며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OST뿐만 아니라 캐릭터 더빙에 카메오로 깜짝 출연해 수준급의 연기도 선보일 예정이다.

투니모션 관계자는 "이번 OST는 음악인을 위한 협업툴 '바이비츠' 운영사 비트썸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진행한 첫 프로젝트다. 앞으로 두 곡의 OST를 추가 공개할 계획"이라고 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최태범 기자 bum_t@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