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신사동호랭이 빈소는 서울성모병원..트라이비 일정 취소[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히트곡 작곡가 신사동호랭이가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가운데 서울성모병원에 빈소가 마련된다.
23일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 관계자 등에 따르면 고인의 빈소는 서울 서초구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에 마련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히트곡 작곡가 신사동호랭이가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가운데 서울성모병원에 빈소가 마련된다.
23일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 관계자 등에 따르면 고인의 빈소는 서울 서초구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에 마련될 예정이다.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장례 등은 비공개로 진행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고인이 제작을 맡았던 걸그룹 트라이비의 활동도 잠시 멈춰진다.
티알엔터테인먼트는 이날 "금주 예정돼 있던 'Diamond' 컴백 일정이 취소 및 연기된다. 방송을 포함한 스케줄은 추가적으로 안내 드릴 예정이며, 팬사인회를 비롯한 팬 이벤트의 일정의 경우 추후 공지를 통해 재안내 드리겠다. 팬 여러분에게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앞서 이날 고인은 숨진 채 발견됐다. 향년 41세. 최근 한 지인이 연락이 닿지 않아 이후 모처에서 쓰러진 신사동호랭이를 발견해 경찰에 신고한 것으로 드러났다.
고인은 2021년 트라이비가 속한 티알엔터테인먼트의 총괄 프로듀서를 맡아왔으며 트라이비는 지난 20일 4번째 싱글 '다이아몬드'를 발매하고 활동을 재개했다.
티알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주 예정되어 있던 'Diamond' 컴백 일정이 취소 및 연기되어 안내드립니다.
방송을 포함한 스케줄은 추가적으로 안내 드릴 예정이며, 팬사인회를 비롯한 팬 이벤트의 일정의 경우 추후 공지를 통해 재안내 드리겠습니다.
팬 여러분에게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윤상근 기자 sgyoon@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예비 형수와 시동생이 키스를? 전종서·문상민 충격 - 스타뉴스
- 한가인 붕어빵 5살 아들 보니 역시 DNA가.. - 스타뉴스
- 송지은 "♥박위 하반신 마비로 개그, 전현무가.." - 스타뉴스
- '이혼 소송' 황정음, SNS에 '남편 얼굴' 박제ing - 스타뉴스
- '불륜 의혹' 강경준 상간남 소송 전격 합의? '충격' - 스타뉴스
- "베드신·신음 물어봐" 전 남편 조성민 폭로 터졌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6주 연속 1위..10월 월간 랭킹 'No.1'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男아이돌 1위 '역시 월드 클래스' - 스타뉴스
- 태연, 빨간 속옷 드러낸 섹시美..파격 패션 - 스타뉴스
- 진, 스타랭킹 男아이돌 3위..'방탄소년단 상위권 싹쓸이' - 스타뉴스